λ¬Όλ₯˜ ν…Œλ§ˆμ£Ό

λ¬Όλ₯˜ ν…Œλ§ˆ κ΄€λ ¨ 이미지

λ¬Όλ₯˜ ν…Œλ§ˆμ£Ό μ„€λͺ…

λ¬Όλ₯˜μ‚°μ—…은 μž¬λ£Œλ‚˜ μ œν’ˆ λ“± μ‹€λ¬Όμ˜ λ³΄κ΄€μ΄λ‚˜ μš΄μ†‘μ˜ 흐름을 κ΄€λ¦¬ν•˜λŠ” 산업을 μ˜λ―Έν•œλ‹€.

λŒ€ν˜•κ·Έλ£Ήμ‚¬ λ¬Όλ₯˜μ—…μ²΄λŠ” 계열사 업황에 영ν–₯을 λ°›λŠ”λ‹€. λ¬Όλ₯˜μ‚°μ—…에 μ†ν•˜λŠ” 택배 업황은 λͺ…μ ˆμ— λŒ€λ‹¨μœ„μ˜ λ¬ΌλŸ‰μ΄ λ°œμƒν•΄ 좔석 이후 μ„€κΉŒμ§€κ°€ μ„±μˆ˜κΈ°μ΄λ‹€. 택배비 단가 인상 λ“±μ˜ μ΄μŠˆλŠ” κ΄€λ ¨μ£Ό 주가에 긍정적인 영ν–₯을 λΌμΉœλ‹€. ν•˜μ§€λ§Œ 업계간 μ΅œμ €κ°€ 수수료 경쟁이 심해 μˆ˜μ΅μ„ 올리기 μ–΄λ €μš΄ ꡬ쑰인 νŠΉμ„±μ΄ μžˆλ‹€.

πŸ’‘KEY POINT 택배비 단가 인상 λ“±μ˜ μ΄μŠˆλŠ” 주가에 긍정적인 영ν–₯을 λ―ΈμΉœλ‹€. 주둜 ν™”λ¬Όμš΄μ†‘μ—…, λ¬Όλ₯˜μ‹œμ„€μš΄μ˜μ—…, λ¬Όλ₯˜μ„œλΉ„μŠ€μ—…μ„ μ˜μœ„ν•˜κ³  μžˆλŠ” 기업듀이 ν•΄λ‹Ή ν…Œλ§ˆμ™€ μ—°κ΄€λ˜κ³  μžˆλ‹€.

λ¬Όλ₯˜ κ΄€λ ¨μ£Ό 톡계

졜근 수읡λ₯ : 0.05%

μˆœμœ„: 156μœ„ (62μœ„ μƒμŠΉ)

κ΄€λ ¨ 주식 수: 11개

μƒμŠΉ μ’…λͺ© 수: 7개

ν•˜λ½ μ’…λͺ© 수: 4개

λ¬Όλ₯˜ κ΄€λ ¨μ£Ό 수읡λ₯  흐름

κΈ°κ°„ 졜근 수읡λ₯ 
1주일 4.90%
1κ°œμ›” 9.64%
3κ°œμ›” 0.73%
6κ°œμ›” -5.49%
1λ…„ -0.80%

(2025. 01. 10. 07:31 κΈ°μ€€)

3κ°œμ›” 수읡λ₯  상세

λ‚ μ§œ 수읡λ₯ 
2024. 10. 2. 0.00%
2024. 10. 4. -2.81%
2024. 10. 7. -2.11%
2024. 10. 8. -3.43%
2024. 10. 10. -2.94%
2024. 10. 11. -3.70%
2024. 10. 14. -3.46%
2024. 10. 15. -4.05%
2024. 10. 16. -3.44%
2024. 10. 17. -4.58%
2024. 10. 18. -5.18%
2024. 10. 21. -5.50%
2024. 10. 22. -6.64%
2024. 10. 23. -6.52%
2024. 10. 24. -7.16%
2024. 10. 25. -7.86%
2024. 10. 28. -6.72%
2024. 10. 29. -6.55%
2024. 10. 30. -7.48%
2024. 10. 31. -6.52%
2024. 11. 1. -6.78%
2024. 11. 4. -6.08%
2024. 11. 5. -5.87%
2024. 11. 6. -7.02%
2024. 11. 7. -7.39%
2024. 11. 8. -6.90%
2024. 11. 11. -8.57%
2024. 11. 12. -10.50%
2024. 11. 13. -12.17%
2024. 11. 14. -12.07%
2024. 11. 15. -11.17%
2024. 11. 18. -9.77%
2024. 11. 19. -9.45%
2024. 11. 20. -9.05%
2024. 11. 21. -9.29%
2024. 11. 22. -8.96%
2024. 11. 25. -7.85%
2024. 11. 26. -7.11%
2024. 11. 27. -7.14%
2024. 11. 28. -7.11%
2024. 11. 29. -8.79%
2024. 12. 2. -10.00%
2024. 12. 3. -9.03%
2024. 12. 4. -8.56%
2024. 12. 5. -11.30%
2024. 12. 6. -11.16%
2024. 12. 9. -10.72%
2024. 12. 10. -5.25%
2024. 12. 11. -2.12%
2024. 12. 12. -1.34%
2024. 12. 13. -1.25%
2024. 12. 16. -2.36%
2024. 12. 17. -2.51%
2024. 12. 18. -1.39%
2024. 12. 19. -1.94%
2024. 12. 20. -3.82%
2024. 12. 23. -0.97%
2024. 12. 24. -1.18%
2024. 12. 26. -2.46%
2024. 12. 27. -4.07%
2024. 12. 30. -3.85%
2025. 1. 2. -1.50%
2025. 1. 3. -0.09%
2025. 1. 6. -0.73%
2025. 1. 7. -0.06%
2025. 1. 8. 0.43%
2025. 1. 9. 0.67%
2025. 1. 10. 0.73%

λ¬Όλ₯˜ κ΄€λ ¨μ£Ό λͺ©λ‘

μ’…λͺ©λͺ… ν…Œλ§ˆμ‚¬μœ  ν˜„μž¬κ°€ 변동λ₯  κ±°λž˜λŸ‰
동방 λ‘œκ³ λ™λ°© μ΄ˆμ€‘λŸ‰λ¬Ό μš΄μ†‘ μ„€μΉ˜μ™€ 3자 λ¬Όλ₯˜, μ»¨ν…Œμ΄λ„ˆ 터미널, λ¬Όλ₯˜μ„Όν„° 운영 λ“±μ˜ λ¬Όλ₯˜ 사업을 μ˜μœ„ 2,295 0.66% 505,926 μ£Ό
삼일 λ‘œκ³ μ‚ΌμΌ 일반 ν™”λ¬Ό μžλ™μ°¨ μš΄μ†‘ 사업, λ€ν”„νŠΈλŸ­ μš΄μ†‘ 사업, ν™”λ¬Ό μ•Œμ„  사업, μ°½κ³  보관업 등을 μ˜μœ„ 2,780 0.36% 1,866,557 μ£Ό
CJλŒ€ν•œν†΅μš΄ 둜고CJλŒ€ν•œν†΅μš΄ 계약 λ¬Όλ₯˜, 택배 사업, 항곡 ν¬μ›Œλ”©, 해상 ν¬μ›Œλ”© λ“± ν™”λ¬Ό μš΄μ†‘μ„ 주된 μ‚¬μ—…μœΌλ‘œ μ˜μœ„ 84,800 -0.82% 49,717 μ£Ό
ν•œμ§„ λ‘œκ³ ν•œμ§„ μœ‘μƒ μš΄μ†‘ 및 ν•­λ§Œ ν•˜μ—­, ν•΄μš΄, 택배, ν•΄μ™Έ, 유λ₯˜ 판맀 등을 μ£Όμš” μ‚¬μ—…μœΌλ‘œ μ˜μœ„ 19,580 0.20% 8,214 μ£Ό
ν˜„λŒ€κΈ€λ‘œλΉ„μŠ€ λ‘œκ³ ν˜„λŒ€κΈ€λ‘œλΉ„μŠ€ ν˜„λŒ€μ°¨ 그룹의 κ΅­λ‚΄Β·μ™Έ μ™„μ œν’ˆ, λΆ€ν’ˆ, λ°˜μ œν’ˆ κ°œλ³„ν¬μž₯ λ¬Όλ₯˜ μ „λ¬Έ κΈ°μ—… 130,400 0.69% 226,868 μ£Ό
μ„Έλ°© λ‘œκ³ μ„Έλ°© ν•­λ§Œ ν•˜μ—­κ³Ό ν™”λ¬Ό μš΄μ†‘μ—…μ„ μ£Όμš” μ‚¬μ—…μœΌλ‘œ μ˜μœ„ν•˜λŠ” κΈ°μ—… 11,340 0.53% 14,957 μ£Ό
KCTC 둜고KCTC μ»¨ν…Œμ΄λ„ˆ 터미널, ν•­λ§Œ ν•˜μ—­, μš΄μ†‘, 보관, μ€‘λŸ‰λ¬Ό 사업, μ†Œν™”λ¬Ό 사업을 μ£Όμš” μ‚¬μ—…μœΌλ‘œ μ˜μœ„ 4,000 -0.25% 72,835 μ£Ό
ν•œμ†”λ‘œμ§€μŠ€ν‹±μŠ€ λ‘œκ³ ν•œμ†”λ‘œμ§€μŠ€ν‹±μŠ€ κ΅­λ‚΄ TPL μ„œλΉ„μŠ€, ꡭ제 TPL μ„œλΉ„μŠ€, e-Logistice μ„œλΉ„μŠ€λ₯Ό μ œκ³΅ν•˜λŠ” μ’…ν•© λ¬Όλ₯˜μ—…체 2,140 1.90% 45,931 μ£Ό
ν•œμ΅μŠ€ν”„λ ˆμŠ€ λ‘œκ³ ν•œμ΅μŠ€ν”„λ ˆμŠ€ 전ꡭ적 λ¬Όλ₯˜ 거점을 κ΅¬μΆ•ν•˜κ³  μœ‘μƒ ν™”λ¬Ό μš΄μ†‘ 및 ꡭ제 μš΄μ†‘ μ£Όμ„ , 3PL 등을 μ£Όμš” μ‚¬μ—…μœΌλ‘œ μ˜μœ„ν•˜λŠ” μ’…ν•© λ¬Όλ₯˜ κΈ°μ—… 3,720 -3.25% 59,872 μ£Ό
μΈν„°μ§€μŠ€ λ‘œκ³ μΈν„°μ§€μŠ€ ν•­λ§Œ ν•˜μ—­ 사업과 μœ‘μƒ μš΄μ†‘ 사업, 해상 μš΄μ†‘ 사업, ν¬μ›Œλ”© 사업을 μ£Όμš” μ‚¬μ—…μœΌλ‘œ μ˜μœ„ 2,450 0.82% 113,553 μ£Ό
νƒœμ›…λ‘œμ§μŠ€ λ‘œκ³ νƒœμ›…λ‘œμ§μŠ€ ꡭ제 λ¬Όλ₯˜ 주선을 μ£Όμš” μ‚¬μ—…μœΌλ‘œ μ˜μœ„ν•˜κ³  있으며 계약 μš΄μ†‘μ„ μ·¨κΈ‰ν•˜λŠ” 업체 2,980 -0.33% 95,251 μ£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