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관련주 21종목 총정리 | 광고 대장주, 수혜주, 테마주

광고 관련주란?
광고는 소비자에게 상품을 알리는 수단으로 일종의 설득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의미한다.
광고 산업은 내수경기에 민감한 산업이다. 국내 기업들의 해외 마케팅 증가로 올림픽/월드컵 등 해외스포츠, 공연 및 기획 분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OTT 및 모바일 기기 사용량 증가로 디지털 광고 수요가 급증하고 있으며, 스낵 컬쳐가 확산되며 모바일을 통한 짧은 영상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KEY POINT 광고 산업은 경기에 민감한 업종으로 OTT 시장 확대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해당 관련주들은 광고대행사, 미디어렙, 매채사로 구성되어 있다.
광고 관련주 전체 목록
광고 관련주 통계
최근 수익률: -0.42%
순위: 257위 (197위 하락)
관련 주식 수: 21개
상승 종목 수: 7개
하락 종목 수: 14개
광고 관련주 수익률 흐름
기간 | 최근 수익률 |
---|---|
1주일 | 2.48% |
1개월 | 8.77% |
3개월 | 24.03% |
6개월 | 17.64% |
1년 | 6.78% |
3개월 수익률 상세
날짜 | 수익률 |
---|---|
2025. 4. 15. | 0.00% |
2025. 4. 16. | 0.00% |
2025. 4. 17. | 2.54% |
2025. 4. 18. | 4.32% |
2025. 4. 21. | 3.20% |
2025. 4. 22. | 4.55% |
2025. 4. 23. | 4.45% |
2025. 4. 24. | 4.73% |
2025. 4. 25. | 5.18% |
2025. 4. 28. | 3.79% |
2025. 4. 29. | 4.88% |
2025. 4. 30. | 4.81% |
2025. 5. 2. | 4.11% |
2025. 5. 7. | 5.70% |
2025. 5. 8. | 6.47% |
2025. 5. 9. | 7.19% |
2025. 5. 12. | 8.53% |
2025. 5. 13. | 8.90% |
2025. 5. 14. | 9.07% |
2025. 5. 15. | 8.40% |
2025. 5. 16. | 6.26% |
2025. 5. 19. | 4.36% |
2025. 5. 20. | 4.24% |
2025. 5. 21. | 4.63% |
2025. 5. 22. | 3.66% |
2025. 5. 23. | 3.96% |
2025. 5. 26. | 3.89% |
2025. 5. 27. | 2.94% |
2025. 5. 28. | 4.31% |
2025. 5. 29. | 5.12% |
2025. 5. 30. | 5.06% |
2025. 6. 2. | 5.97% |
2025. 6. 4. | 7.84% |
2025. 6. 5. | 8.74% |
2025. 6. 9. | 12.42% |
2025. 6. 10. | 12.33% |
2025. 6. 11. | 12.59% |
2025. 6. 12. | 12.28% |
2025. 6. 13. | 9.93% |
2025. 6. 16. | 11.25% |
2025. 6. 17. | 11.96% |
2025. 6. 18. | 13.18% |
2025. 6. 19. | 14.16% |
2025. 6. 20. | 16.53% |
2025. 6. 23. | 15.07% |
2025. 6. 24. | 17.74% |
2025. 6. 25. | 18.08% |
2025. 6. 26. | 17.68% |
2025. 6. 27. | 16.44% |
2025. 6. 30. | 18.92% |
2025. 7. 1. | 20.16% |
2025. 7. 2. | 18.80% |
2025. 7. 3. | 18.41% |
2025. 7. 4. | 15.99% |
2025. 7. 7. | 17.66% |
2025. 7. 8. | 19.89% |
2025. 7. 9. | 21.75% |
2025. 7. 10. | 22.20% |
2025. 7. 11. | 22.74% |
2025. 7. 14. | 24.29% |
2025. 7. 15. | 24.03% |
광고 테마 정보 개선 제안
광고 관련주 정보 업데이트나 새로운 종목 제안이 있으시면 알파스퀘어 리서치팀이 검토하여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