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광고주의 니즈에 맞는 Media, Creative, Digital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고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제일기획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pi
23,123억
141위
115,041,225
23.01%
기타
광고/광고대행
22,450
16,780
제일기획 기업 개요
제일기획은 1973년 1월 설립된 기업으로 광고주의 니즈에 적합한 Strategy, Creative, Media, Digital, Experiential 등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광고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다수의 해외현지법인을 보유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종속회사를 통해 발생하고 있으며 본사의 광고물제작부문이 뒤를 잇고 있다. 소비자의 온라인 구매 패턴 분석 및 개인화 마케팅 전략 수립 등 AdTech를 활용한 솔루션 제공 등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한계를 넘어 하나된 Reds'. 2026 북중미 월드컵에 나서는 한국 축구대표팀 공식 슬로건이다.대한축구협회는 30일 이같은 응원 공식 슬로건을 밝혔다. 이 슬로건은 공모전으로 접수된 1만4575건의 후보 중에서 선정됐다. 협회는 "이번 슬로건엔 대표팀의 도전 정신과 팬들의 하나 된 열정이 함축적으로 담겼다"고 설명했다.슬로건 이미지의 '한'(限) 자엔 숫자 26(2026년)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 요소가 반영됐다. 슬로건 서체는 부드러움과..
대신증권이 24일 제일기획에 대해 실적의 70%를 차지하는 삼성전자가 실적 개선과 주가 상승을 보이고 있고, 배당 감소 가능성 역시 크지 않아 주가가 반등할 시점이라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2만7000원을 유지했다. 제일기획의 올해 3분기 매출총이익(GP)은 4600억원(전년 동기 대비 +6%), 영업이익은 916억원(-4%)으로 추정된다. 김회재 대신증권 연구원은 "GP 비중 30%인 북미와 신흥국이 20%대 성장을 유지
삼성이 추석을 앞두고 협력사에 물품 대금을 조기 지급하고 임직원 대상 온라인 장터를 운영하는 등 경기 활성화를 위한 행보에 나섰다. 삼성은 추석 연휴 전 1조 1900억원 규모의 물품 대금을 협력사에 조기 지급한다. 협력사들의 자금 부담을 완화시키고 국내 경기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지난해 보다 규모를 3200억원 늘렸다. 삼성물산,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디스플레이, 삼성전기, 삼성SDI, 삼성SDS, 삼성바이오에피스, 삼성중공업, 삼성E&A, 삼성웰스토리, 제일기획, 에스원 등 13개 관계사가 참석하며 회사별로 애초 지급일에 비해 최대 12일 앞당겨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삼성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관계사 자매마을 특산품과 중소기업 스마트공장 생산 제품 등을 판매하는 '추석 맞이 온라인 장터'도 운영한다. 온라인 장터에는 삼성전자가 지난 2015년부터 중소기업들을 상대로 실시해온 '스마트공장 구축 지원'을 받은 중소기업 83곳이 한우세트, 과일 등 101여종의 상품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