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는 2000년 3월 설립된 기업으로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한 PC 및 모바일, 디지털방송 광고(IPTV), 디지털옥외 광고 매체 판매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플레이디가 있다. 주요 매출은 디지털 광고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으로 그 영역을 넓혀 글로벌 애드익스체인지(애드믹서), 프로그래매틱 광고 기반의 모바일 DSP(애드패커), 글로벌 퍼포먼스 광고 플랫폼(엔스위치, 엔브릿지, 엔스테이션) 등 애드테크 기반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대전=데일리한국 송민숙 기자] 목원대학교(총장 이희학)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2025 탐쓰리(찾을 탐, 즐길 탐, 노려볼 탐) 단기직업체험’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목원대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빌드업(저학년)’의 하나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취업에 필요한 직무 이해도를 재학 초기에 확보해 체계적인 진로 설계와 경력개발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운영됐다.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이번 단기직업체험에 대해 “현직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기업 조직 구조 및 사내 문화, 직무 수행에 필요한 핵심 역량과 직무 요건을 경험하며 취
김지영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이 KT나스미디어에 대해 작성한 '광고 판도 변화에서의 최적 FIT 종목'이 3월의 베스트리포트로 선정됐다. 김 연구원은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광고 확대가 이뤄지고 AI(인공지능) 기반 플랫폼에 대한 시장 관심이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KT계열사이자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 디지털 옥외광고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KT나스미디어를 주목할 것을 조언했다. SBS와 넷플릭스가 콘텐츠 공급 계약을 맺으며 지상파TV 콘텐츠 독점력이 크게 훼손됐고 기존 지상파TV 전유물로 여겨지던 스...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KT나스미디어는 '2025년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마케팅 결산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4일 밝혔다.보고서는 올해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시장의 10대 주요 뉴스를 AI 서비스, 광고, 커머스, 미디어 정책 4가지 영역으로 구분해 소개한다. 하반기 디지털 미디어 시장을 이끌 핵심 트렌드 3가지도 제시한다.보고서에서 선정한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시장의 주요 이슈는 △네이버 AI 브리핑 출시에 대한 AI 검색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