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는 2000년 3월 설립된 기업으로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한 PC 및 모바일, 디지털방송 광고(IPTV), 디지털옥외 광고 매체 판매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플레이디가 있다. 주요 매출은 디지털 광고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으로 그 영역을 넓혀 글로벌 애드익스체인지(애드믹서), 프로그래매틱 광고 기반의 모바일 DSP(애드패커), 글로벌 퍼포먼스 광고 플랫폼(엔스위치, 엔브릿지, 엔스테이션) 등 애드테크 기반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카카오모빌리티는 국내 대표 미디어렙사인 KT나스미디어, CJ메조미디어, 인크로스와 함께 디지털 옥외광고를 프로그래매틱 방식으로 연동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파트너십은 옥외매체에 대한 단순 광고 송출을 넘어 실시간 광고 거래와 데이터 기반 효율 분석이 가능한 수준의 기술적 연동을 추진하는 것이 골자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최근 미디어렙 3사와 각각 업무협약 체결하고 △DOOH 등 옥외광고 상품 기획 및 판매 협력 △광고 플랫폼 간 연동을 통한 프..
[인포스탁데일리=박상인 기자] 카카오모빌리티(대표 류긍선)가 국내 대표 미디어렙사인 KT나스미디어, CJ메조미디어, 인크로스와 손잡고 디지털 옥외광고(Digital Out of Home)를 프로그래매틱 방식으로 연동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파트너십은 옥외매체에 대한 단순 광고 송출을 넘어, 실시간 광고 거래와 데이터 기반 효율 분석이 가능한 수준의 기술적 연동을 추진하는 것으로, 자동 입찰 방식인 프로그래매틱 광고가 옥외매체에도 가능해져 광고 생태계가 한단계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카카오모빌리티는 최근 미디어렙 3사와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인포스탁데일리가 매일 아침 전 세계 투자 정보를 담은 뉴스를 배달해드립니다. 미국증시 마감과 시장 이슈, 주목할만한 인사이트가 담긴 주요 외신, 국내 시장 종목들의 시세를 움직일 뉴스 등을 엄선했습니다. 증시 개장 전 빠르게 변하는 시장 현황을 살펴보고 이를 통해 투자전략을 점검할 수 있도록 마련된 코너입니다.■ 국내증시지난 주말 뉴욕증시가 AI 거품론 지속 및 소비심리 악화 셧다운 해제 기대감 등에 혼조, 유럽 주요국 증시도 하락했다.이날 코스피지수는 정부와 여당의 배당소득 분리과세 최고세율 완화 추진
KT의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시장 기대치를 훌쩍 웃돌았다. 유·무선 통신 매출이 견조하게 늘어난 데다 일회성 부동산 분양이익 등이 반영된 영향이라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KT는 7일 공시를 통해 올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7조1267억원, 영업이익이 5382억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7.1%, 16.0% 증가한 것으로 잠정집계됐다고 밝혔다. 순이익은 4453억원으로 같은 기간 16.2% 증가했다. 이는 시장 컨센서스(증권가 전망치 평균)를 크게 웃도는 수준이다. 투자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가 집계한 컨센서스에 따르면 KT는 올 3분기 6조8852억원의 매출(전년 동기비 +3.5%)에 5110억원(+10.11%)의 영업이익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됐었다. 컨센서스 자체도 나쁘지 않은 수준이었지만 이날 발표된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컨센서스마저도 각각 3.5%, 5.3% 웃돈 수준이다. 가히 '어닝 서프라이즈'라고 해도 무방한 수준이다. 이같은 호조세에 대해 KT는 "클라우드,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