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노브레이크 풀악셀로 가자
니체님의 게시글
2020-12-19T08:35:49.239203Z
삼성전자 노브레이크 풀악셀로 가자
댓글
- 박박사
조금 쉬었다 풀파워 악셀로 가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 당고
삼성전자 쭉쭉 가요 쭉쭉
- skdud2009
삼성전자 쭉쭉 상승 헀어면 좋겠어요
- 윤이엄마
삼성전자 조금 조정주다가 고고씽하기를 바래봅니다.
- 여누녀
연말에 배당금 받고 내려갈거같아서 조금 걱정
삼성전자 노브레이크 풀악셀로 가자
조금 쉬었다 풀파워 악셀로 가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삼성전자 쭉쭉 가요 쭉쭉
삼성전자 쭉쭉 상승 헀어면 좋겠어요
삼성전자 조금 조정주다가 고고씽하기를 바래봅니다.
연말에 배당금 받고 내려갈거같아서 조금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