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우 10만전자가자!!
닌닌님의 게시글
2020-12-18T18:06:00.929019Z
$삼성전자우 10만전자가자!!
관련 종목
댓글
- 감동덩어리
삼성전자 화이팅입니다. 저도 조금씩 사모으고 있는 주식이네요
- 개굴
삼성전자 진짜 계속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 초록개구리
삼성전자는 꾸준히 오를것 같아요~
- 오이잉
삼성전자 쭉쭉 가즈앙 사놓길 잘했네요 ㅎㅎㅎ
- 쭈우린이
10만 전자 가기 전에 더 줍줍해야하는데 줍 타이밍이 안나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