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jolielaide님의 게시글
2020-12-18T22:29:36.339247Z
#전기차 국산 전기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해외 전기차에 비해 아직은 많이 부족하죠??
댓글
- skdud2009
전기차 투자할만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moonyan
테슬라 모델3 타는데 이제 내연차는 못탈것같습니다
- 여누녀
전기차는 미래를 보는거죠
- 주식왕
저도 투자가치 충분히 있다고 봅니다! 장기투자 하는거죠~!
- 청주홍
이제시작입니다. 아직부족이다 넘친다는말은 시기상조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