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15) $두산에너빌리티 급등이라.. 흠. . 여전히 장기관점으로
청소하는 호박벌님의 게시글
2026-06-14T23:19:41.788182Z
(06/15) $두산에너빌리티 급등이라.. 흠. . 여전히 장기관점으로 임하는 제관점에서는 급락도 급등도 아무일도 없었습니다. 현재는 10%상승하여 20일평선 테스트중인데, 급등이야 모. 요 몇주일간 과대낙폭이 있었으니까 돌려줄 뿐이니까요. 그냥 제 마음은 잔잔합니다. 굳이 차트적으로 말하자면 이번주내로 10만5천원위에서 종가안착하면 단기하락추세는 돌렸다고 보면 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