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아이 글로벌 어려운 종목임. 주가가 실적도 안좋고 이스라엘 현 상황

누워있는라떼6024님의 게시글
2026-06-14T22:28:11.829408Z

$모빌아이 글로벌 어려운 종목임. 주가가 실적도 안좋고 이스라엘 현 상황으로 개발에 어려운 점이 있어 좀더 하락을 예상해봄

관련 종목

댓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