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5) $LG전자 $삼성전기 급등이후 늘 있는 급락 상승폭의

청소하는 호박벌님의 게시글
2026-06-04T23:56:48.135458Z

(06/05) $LG전자 $삼성전기 급등이후 늘 있는 급락 상승폭의 1/3만 빠져도 죽을맛이죠(심지어는 삼전기는 350%상승에 고작 25%조정입니다.조정이라 볼수도 없죠)내가 칠준비가 안되어있는 공이라면 놓아주라 얘기했었는데, 결국 이렇게 다시 눌림기회가 온다는건데. 사실 이때부터가 진짜죠. 베팅을 하실건가요, 보내실건가요. 아니면 이미 몰빵이라 대응이 안될까요 $코스피 (LG전자는 194%급등에 25%조정이네요) 빠진것도 아니고 맘먹고 뺴려면 얼마든 더 뺼수 있다는 뜻입니다. 최근 진입한 주주들이 바라는것은, 젠슨황의 압도적인 호재발표로 그걸 상쇄시키는것!. 가능성은 있죠)

이미지 1
,
이미지 2

관련 종목

댓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