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은 PC, 모바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이다. 주요 종속기업은 (주)엠글로벌스, 농업회사법인엠팜(주), (주)스타일어시스트가 있다. 주요 매출은 게임사업의 유료아이템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PC, 모바일, VR, AR, 블록체인 개발 노하우 및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연구개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수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
엠게임 AI예측
AI예측기는 엠게임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엠게임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엠게임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초이스경제 이영란 기자] 30일 증시에서 엔씨소프트 등 게임주 주가가 장중 지지부진한 흐름을 보이고 있다. 올해 게임산업 매력도가 낮아지면서 게임주들도 주목받지 못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국내 증권계는 "내년 신작 흥행 여부가 관건"이라고 진단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11시 28분 현재 엔씨소프트는 전일 대비 0.25% 하락한 20만1000원에 거래 중이다.또 펄어비스(-0.13%), 카카오게임즈(-0.73%), 컴투스홀딩스(-1.12%), 위메이드(-1.58%), 엠게임(-1.69%) 등도 같은 시각 하락 거래 중이다. 넥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엠게임은 주주 가치 제고와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 강화를 위해 현금배당, 자기주식 소각, 임직원 주식 보상을 동시에 추진한다고 16일 밝혔다.먼저 주당 222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 이번 배당은 약 43억원 규모이며, 배당기준일은 2025년 12월31일이다. 배당금은 정기주주총회일로부터 1개월 이내 지급될 예정이다.엠게임은 최근 2년간 연속으로 현금배당을 실시해 왔으며 이번 배당 역시 안정적인 현금 창출력과 재무 구조를 기반으로 한 일관된 주주환원 정책의 연장선이다.이와 함께 자기주식 34만1303주를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엠게임은 모바일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귀혼M’이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내년 1월15일까지 다양한 기념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귀혼M은 2D 횡스크롤 기반의 레트로 감성과 무협 특유의 전투 요소로 몰입감과 재미를 담은 모바일 게임이다.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블루 다이아몬드, 기념 주화, 코디 아이템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1주년 기념 쿠폰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해 성장을 지원한다.7일간 출석만 해도 블루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