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로 에너지는 미국에서 가장 큰 독립 정유 회사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미국, 캐나다, 영국에서 총 하루 처리 용량 320만 배럴 규모의 정유 시설 15곳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발레로는 연간 16억 갤런의 생산 능력을 갖춘 에탄올 공장 12곳을 소유하고 있으며, 연간 12억 갤런의 재생 디젤을 생산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그린 디젤의 지분 50%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발레로 에너지 AI예측
AI예측기는 발레로 에너지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레로 에너지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발레로 에너지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미국 정부가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의 축출 이후 베네수엘라 석유 산업을 관리하겠다고 선언하면서 영화 '빅쇼트'의 실제 모델 중 한 명인 마이클 버리의 '조용한 베팅'이 주목받고 있다.베네수엘라에 재진입하는 에너지 기업 중에서도 발레로에너지(NYS:VLO)가 특히 수혜를 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버리가 이미 6년 전부터 발레로에 대해 투자해왔다고 밝혔기 때문이다.버리는 5일(현지시간) 서브스택에 올린 게시물에서 "많은 걸프 연안 정유소들이 베네수엘라산 중질유 처리를 목적으로 건설됐다는 점을 인식해야 한다"며 "따라서 이
이스라엘이 9일(현지시간) 팔레스타인 무장정파인 하마스의 고위 관계자를 겨냥, 카타르 수도인 도하를 폭격하면서 중동 불안이 고조되자 미국 석유기업의 주가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연합인포맥스 종목현재가(화면번호 7219)를 보면 이날 오전 11시 51분 현재 뉴욕장에서 엑손모빌(NYS:XOM)의 주가는 전장 마감 가격 대비 1.52% 상승했다.셰브런(NYS:CVX)의 주가는 1.23%, 코노코필립스(NYS:COP)는 1.76%, 발레로 에너지(NYS:VLO)는 2.10% 각각 올랐다.국제유가는 중동 불안 반영해 10월 인도분 서부텍사
김 현 통신원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의 2기 취임일이 다가오면서 소위 '트럼프 트레이드'가 재개됨과 아울러 시장의 기대도 상승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경제매체 CNBC는 17일(현지시간) "트럼프 트레이드가 다시 시작됐다"는 제하의 기사에서 "트럼프 취임식을 앞두고 시장이 상승 무드를 타고 있다"며 은행주·에너지주 등 트럼프 정책 수혜 예상주들이 상승세를 주도하고 있다고 전했다.이날 뉴욕증시 3대 지수는 모두 탄탄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우량주 그룹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약 1%, 대형주 벤치마크 스탠더드앤드푸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