λ‹ˆμ˜€ ADR 둜고

λ‹ˆμ˜€ ADR (NIO) μ£Όκ°€ 및 μ’…λͺ© 정보

λ‹ˆμ˜€ ADR μ‹€μ‹œκ°„ μ£Όκ°€

ν˜„μž¬κ°€ 3.96 λ‹¬λŸ¬
λ³€λ™λŸ‰ β–² 0.12 λ‹¬λŸ¬
변동λ₯  3.13%
κ±°λž˜λŸ‰ 27,944,182
κ±°λž˜λŒ€κΈˆ 110,297,083.563 λ‹¬λŸ¬

λ‹ˆμ˜€ ADR 일별 μ£Όκ°€

λ‹ˆμ˜€ ADR의 κ³Όκ±° 일별 μ£Όκ°€
λ‚ μ§œ μ‹œκ°€ κ³ κ°€ μ €κ°€ μ’…κ°€ κ±°λž˜λŸ‰ κ±°λž˜λŒ€κΈˆ
4/25/2025 4.11 4.11 3.97 4.03 39,696,804 159,676,424.41
4/28/2025 4.09 4.39 4.09 4.31 60,350,196 257,894,492.57
4/29/2025 4.35 4.44 4.18 4.24 45,917,535 196,063,282.7
4/30/2025 4.02 4.08 4.01 4.05 31,596,257 127,832,136.57
5/1/2025 4.1 4.11 3.9 3.93 41,506,783 164,732,120.37
5/2/2025 4.08 4.15 4 4.03 28,201,488 114,168,083.87
5/5/2025 4.01 4.02 3.94 3.98 24,160,581 96,093,878.81
5/6/2025 3.91 3.95 3.85 3.92 33,405,896 130,232,885.56
5/7/2025 3.85 3.91 3.82 3.84 28,666,196 110,502,452.34
5/8/2025 3.91 3.995 3.839 3.96 27,455,969 108,360,747.41

λ‹ˆμ˜€ ADR κΈ°μ—… κ°œμš”

λ‹ˆμ˜€λŠ” 프리미엄 μ‹œμž₯을 νƒ€κ²ŸμœΌλ‘œ ν•˜λŠ” 선도적인 μ „κΈ° μžλ™μ°¨ μ œμ‘°μ—…μ²΄μž…λ‹ˆλ‹€. 2014λ…„ 11월에 μ„€λ¦½λœ λ‹ˆμ˜€λŠ” 프리미엄 슀마트 μ „κΈ° μžλ™μ°¨λ₯Ό 섀계, 개발, 곡동 제쑰 및 νŒλ§€ν•©λ‹ˆλ‹€. 이 νšŒμ‚¬λŠ” 배터리 ꡐ체 및 자율 μ£Όν–‰ 기술 λ“± 지속적인 기술적 ν˜μ‹ κ³Ό 획기적인 λ°œμ „μ„ 톡해 차별화λ₯Ό κΎ€ν•˜κ³  μžˆμŠ΅λ‹ˆλ‹€. λ‹ˆμ˜€λŠ” 2017λ…„ 12월에 첫 번째 λͺ¨λΈμΈ 7인승 μ „κΈ° SUV ES8을 μΆœμ‹œν•˜κ³  2018λ…„ 6월에 배솑을 μ‹œμž‘ν–ˆμŠ΅λ‹ˆλ‹€. ν˜„μž¬ λͺ¨λΈ ν¬νŠΈν΄λ¦¬μ˜€μ—λŠ” μ€‘ν˜•μ—μ„œ λŒ€ν˜• 세단과 SUVκ°€ ν¬ν•¨λ©λ‹ˆλ‹€. 2023년에 160,000λŒ€ μ΄μƒμ˜ EVλ₯Ό νŒλ§€ν•˜μ—¬ 쀑ꡭ 승용 μ‹ μ—λ„ˆμ§€μ°¨ μ‹œμž₯의 μ•½ 2%λ₯Ό μ°¨μ§€ν–ˆμŠ΅λ‹ˆλ‹€.

λ‹ˆμ˜€ ADR 맀좜 정보

ν•΄λ‹Ή μ’…λͺ©μ˜ 맀좜 정보가 μ—†μŠ΅λ‹ˆλ‹€.

λ‹ˆμ˜€ ADR νˆ¬μžμžλ³„ 맀맀동ν–₯

μˆœλ§€μˆ˜λŸ‰

개인: -

κΈ°κ΄€: -

외인: -

λˆ„μ  μˆœλ§€μˆ˜λŸ‰

개인: -

κΈ°κ΄€: -

외인: -

순맀수

λ‚ μ§œ 개인 κΈ°κ΄€ 외인
μˆœλ§€μˆ˜λŸ‰ 정보가 μ—†μŠ΅λ‹ˆλ‹€.

λˆ„μ  순맀수

λ‚ μ§œ 개인 κΈ°κ΄€ 외인
λˆ„μ  μˆœλ§€μˆ˜λŸ‰ 정보가 μ—†μŠ΅λ‹ˆλ‹€.

λ‹ˆμ˜€ ADR μžμ‚° λΉ„μœ¨

μžμ‚° λΉ„μœ¨ 정보가 μ—†μŠ΅λ‹ˆλ‹€.

λ‹ˆμ˜€ ADR 맀좜 ꡬ성

맀좜 ꡬ성 정보가 μ—†μŠ΅λ‹ˆλ‹€.

λ‹ˆμ˜€ ADR 곡맀도 ν˜„ν™©

곡맀도 ν˜„ν™© 정보가 μ—†μŠ΅λ‹ˆλ‹€.

λ‹ˆμ˜€ ADR μ—…μ’… λ‚΄ 비ꡐ

μ—…μ’… λ‚΄ 비ꡐ 정보가 μ—†μŠ΅λ‹ˆ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