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는 2023년 03월 01일에 현대지에프홀딩스에서 분할되어 신설 되었으며, 푸드서비스 및 유통사업 등을 주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푸드서비스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다. 기존 단체급식 서비스의 성격인 복리후생적 성격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사회문화적 트렌드, 종업원들의 의식 및 기대수준을 반영한 기업복지 토탈 서비스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대그린푸드 AI예측
AI예측기는 현대그린푸드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그린푸드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현대그린푸드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현대그린푸드는 ‘그리팅 오피스’ 서비스를 이용 중인 단체급식 고객사가 2022년(37곳)과 비교해 3년만인 올해 68곳까지 84% 늘었다고 11일 밝혔다.단체급식 고객사가 희망하면 고객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전문 영양사가 개인별 맞춤 영양상담과 체력측정·체성분 검사 등을 진행한 뒤 결과에 따라 적합한 급식 메뉴를 추천해주거나 맞춤형 케어푸드를 제안해주는 서비스다.외부 기관과 연계해 전문 강사가 요가·줌바·체형교정 트레이닝 등을 지도하는 ‘런치 피트니스’ 프로그램도 제공해준다.회사 측은 그리팅 오피스 인기
현대그린푸드“구내식당 전문 영양사가 제안해준 ‘저당식단’으로 한 달간 점심식사를 했는데 체중이 2㎏ 가까이 빠졌고 공복 혈당은 눈에 띄게 낮아졌습니다.”현대그린푸드의 단체급식 헬스케어 ‘그리팅 오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현대그린푸드는 그리팅 오피스 서비스를 이용 중인 단체급식 고객사가 지난 2022년 37곳에서 올해 68곳까지 84% 증가했다···
현대그린푸드가 헬스케어 서비스 '그리팅 오피스'를 이용하는 단체급식 고객사가 올해 68개로 출시 첫해(2022년)보다 84% 늘었다고 11일 밝혔다. 전국 단체급식 사업장 600여곳을 운영 중인 점을 감안하면 그리팅 오피스 이용 비율이 기존 5% 수준에서 두 자릿수대로 늘어난 셈이다. 그리팅 오피스는 단체급식 고객사가 희망할 경우 전문 영양사 개인별 맞춤 영양상담과 체력 측정, 체성분 검사 등을 한 뒤 결과에 따라 적합한 급식 메뉴를 추천해거나 맞춤형 케어푸드를 제안하는 서비스다. 외부 기관과 연게해 전문 강사가 요가와 줌바, 체형교정 등을 지도하는 '런치 피트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