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브릿지벤처스는 2017년 05월 31일자로 물적분할하여 설립되었으며, 벤처기업에게 자금과 경영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투자자금을 회수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창업투자 및 기업구조 조정 수익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압도적인 펀드 청산 수익률로 적극적인 펀드 결성을 진행중이며, 이를 통해 산업전반의 혁신을 유도하는 혁신 인프라(AI, 반도체, Data, Network(5G), 바이오 등) 분야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스톤브릿지벤처스 AI예측
AI예측기는 스톤브릿지벤처스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톤브릿지벤처스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스톤브릿지벤처스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벤처캐피털(VC) 업계와 유관기관이 한자리에 모여 올해 벤처투자 산업 발전을 위해 헌신한 유공자를 격려하고, 교류·협력의 시간을 가졌다. 5일 한국VC협회는 서울 강남구 그랜드인터컨티넨탈서울 파르나스에서 '2025 벤처캐피탈 송년의 밤' 행사를 열고, 벤처투자 활성화와 창업 생태계 조성에 공헌한 유공자들을 포상했다. 이날 행사엔 김학균 VC협회 회장과 한성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협회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출자자(L
[머니人사이드] 최동열 스톤브릿지벤처스 투자부문대표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기술이 좋다고 다 되는 게 아닙니다. 3~4년 앞서 투자하되 너무 빠르면 안 되고 너무 늦으면 밸류에이션(기업가치)이 높습니다. 그 미묘한 타이밍을 잡는 게 벤처캐피탈(VC)의 본질이라고 생각합니다." 최동열 스톤브릿지벤처스 투자부문대표(CIO·최고투자책임자)는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와 만나 벤처투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이같이 밝혔다. 삼성전자와 삼성전기를 거쳐 삼성벤처투자, 파트너스인베스트먼트에서 경력을 쌓은 그는 2015년 스톤브릿지벤처스에 합류해 지난해 투자부문대표에 올랐다. 11년차 심사역인 그는 반도체, 인공지능(AI), 차세대 의료기기 등 기술 기업 중심으로 투자활동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