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소프트는 2014년 설립된 기업으로 어린이와 가족IP 기반의 미디어 콘텐츠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캐리티비, 피터팬랩, 헬터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콘텐츠IP 및 콘텐츠 판매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의 콘텐츠 및 캐릭터IP 기반 관련 사업은 뉴미디어를 중심으로 최근 새롭게 창출된 비즈니스 모델로서 기존의 전통 미디어에 종속되어 온 콘텐츠 사업, IP사업과는 차별화 되어 있다.
캐리소프트 AI예측
AI예측기는 캐리소프트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리소프트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캐리소프트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 美 12월 고용동향보고서 발표 - 현지시간으로 1월 9일(한국시간 9일 오후 10시 30분) 미국 노동부가 12월 고용동향보고서를 발표할 예정이다. 비농업부문 고용자 수 변동, 실업률 등이 포함되며, 이는 연준의 금리 결정에 중요한 판단 기준이 되어 증시에 큰 영향을 미치는 지표다.■ 대만 TSMC 12월 매출 발표 - 세계 최대 파운드리 업체인 대만 TSMC가 12월 매출액을 발표할 예정이다. 반도체 업황의 가늠자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 섹터로는 반도체 대표주, 반도체 장비/재료, 시스템반
[인포스탁데일리=윤서연 기자]▶마감체크■ 코스피 지수현지시간으로 24일 뉴욕증시가 성탄절 연휴 대기 속 경제지표 호조 등에 상승했고, 유럽 주요국 증시는 독일 휴장 속 하락했다.이날 코스피지수는 외국인과 기관의 동반 순매수, 삼성전자(+5.31%) 신고가 경신 등에 0.51% 상승한 4129.68에 장을 마감했다.수급별로는 외국인이 1조7777억 순매수했고, 기관은 3881억 순매수, 개인은 2조2263억 순매도했다. 선물시장에서는 외국인이 4796계약 순매수했고, 개인과 기관은 각각 1362계약, 3408계약 순매도했다.4분기 실
[인포스탁데일리=윤서연 기자]▶마감체크■ 코스피지수코스피지수는 1.43% 상승한 4056.41에 장을 마감했다.밤사이 뉴욕증시가 고용·소비지표 소화 속 혼조세를 나타냈고, 유럽 주요국 증시는 방산·에너지 관련주 급락 속 일제히 하락했다.이날 코스피지수는 4019.43으로 상승 출발했다. 장초반 약보합세로 돌아선 지수는 3994.65에서 장중 저점을 형성하기도 했지만, 이내 반등하는 모습을 보였다. 오전 중 4020선 부근에서 등락을 보이던 지수는 오후 들어 상승폭을 키워 4040선 위로 올라서기도 했다. 오후 장중 4010선 초반까
[인포스탁데일리=김연수 기자] 17일, 수요일 오전 국내 증시는 정부의 강력한 복지 정책 드라이브에 힘입어 관련 테마주들이 일제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전일 세종시에서 열린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이재명 대통령이 '탈모 치료 건강보험 적용'과 '출산 크레딧 확대' 등 구체적인 생활 밀착형 복지 정책을 주문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투자 심리가 정책 수혜주로 빠르게 쏠리는 모습이다. 이날 오전장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는 섹터는 단연 탈모 치료 관련주다. 메타랩스, TS트릴리온, 위더스제약, 이노진,
배우 마동석이 이제 주먹으로 '게임'까지 접수하러 나선다. 지난 12일 개최된 더 게임 어워즈 2025(The Game Awards 2025)에서 게임 크리에이터 나고시 토시히로가 이끄는 나고시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게임 '갱 오브 드래곤'(GANG OF DRAGON)의 티저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갱 오브 드래곤'은 도쿄 신주쿠 가부키초를 무대로 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한국계 마피아 조직의 간부 신지성 역에 마동석이 캐스팅됐다. 나고시 스튜디오가 공개한 바에 따르면 주인공 신지성은 압도적인 피지컬을 바탕으로 맨손 액션은 물론, 나이프를 이용한 액션 및 총을 이용한 액션 등 다이내믹한 액션을 구사해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캐릭터다. 또한 차를 타고 복잡하고 생동감 넘치는 신주쿠 거리를 시원하게 가로지르는 화려한 플레이도 제공한다. '갱 오브 드래곤'의 시나리오·총괄 디렉팅은 일본의 스타 게임 크리에이터이자, 유명 게임 프랜차이즈 '용과 같이'를 만든 나고시 토시히로가 맡았다. 나고시 토시히로는 '용과 같이' 시리즈를 통해 수많은 휴먼 드라마를 그려왔으며, 신작 게임 '갱 오브 드래곤'에서도 나고시 토시히로만의 특별한 감성과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나고시 토시히로는 신작 티저 공개와 관련해 "드디어 '갱 오브 드래곤'을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안도와 긴장감이 뒤섞인 마음"이라며 "이번 작품은 실제로 존재하는 '가부키초'라는 거리에서 살아가는 아웃들의 모습을 두려움 없이 정면으로 마주하며 그려낸 작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곳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새로운 드라마를 여러분께 전달하기 위해 스튜디오 모두가 혼신을 다해 개발하고 있다"며 "참고로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극히 일부분에 불과하니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마동석은 나고시 스튜디오와 협업은 물론 현재 넷플릭스 '타이고: 익스트랙션' 촬영 중이며, 그가 직접 설계하고 제작한 tvN·디즈니+ '아이 엠 복서'에도 마스터로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