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는 화장품 및 화장도구의 판매 및 유통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이다. 주요 매출은 스킨케어 베이직, 포인트 메이크업 등의 상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OEM 방식으로 제조하여 프랑스 등 유럽에 있는 해외공장에 아웃소싱 하였으며, 고가의 해외 브랜드와 견주어도 뒤지는 않는 품질경쟁력을 확보해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였다.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롯데웰푸드는 '2025 에피 어워드 코리아'(2025 Effie Awards Korea, 에피 어워드)에서 ‘행복한 몽쉘’ 캠페인으로 동상(Bronze)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칸 국제광고제, 클리오 광고제와 세계 3대 광고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히는 ‘에피 어워드’는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평가하고자 미국에서 설립, 현재 전 세계 125개국에서 55개 이상의 프로그램으로 시행되고 있는 세계적인 시상식이다.에피 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전략 및 결과를 효과적 측면으로 평가해 마케팅 효
주요 산업의 최신 트랜드를 가장 먼저 확인하는 시간 키워드 나우. 한경에이셀 박이경 애널리스트와 함께합니다.
연구원님 먼저 지난주 검색량 신고점 기록한 키워드들 살펴볼까요? 지난번에 이어서 이번에도 신고점 기록한 브랜드가 가장 많은 주간이었습니다. 조금 추렸는데도 너무 많아서, 빠르게 짚어드리겠습니다.
우선 하이트진로의 테라가 지난주에 이어 검색량이 많이 늘었고요, 기아도 검색이 계속되는 모습입니다. 아모레퍼시픽홀딩스의 이니스프리와 삼양식품도 검색량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었습니다.
다른 음식료 업체들 키워드에선 농심과 신라면도 검색량이 끊임없이 오르고 있고요.
빙그레와 롯데칠성도 검색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대차와 삼성전자의 갤럭시도 이번주에도 검색량이 신고점을 경신했습니다. 또 풀무원과 코웨이도 검색량이 지난주 대비해도 많이 오른 모습입니다.
롯데쇼핑의 롯데마트, 동서의 맥심커피, KT&G의 정관장도 K소비재 트렌드에 함께 올라탄 흐름입니다. 카카오의 웹툰 플랫폼 픽코마도 검색량이 점프업했고요.
카카오톡 역시 검색량 증가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에스엠
클리오가 북미 소비자들을 겨냥해 올해 1월 20가지 색상의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을 론칭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국내 색조 화장품 전문업체 클리오가 K-뷰티 훈풍 속에서 홀로 추락하고 있다. 최근 1년 사이 주가는 반토막 이상 추락했고 실적도 기대치를 밑돌고 있다.화려했던 색조 강자의 위상은 희미해졌고, 글로벌 시장에서는 제품력과 포트폴리오 한계가 고스란히 드러났다는 평가가 잇따른다.위기감이 커진 클리오는 최근 전략 수정에 나섰다. 새롭게 주목받는 색조 브랜드 '티르티르'의 성장 방식을 벤치마킹해 글로벌 경쟁력 회복을 꾀하고 있다. 핵심은 현지 시장에 최적화된 제품 개발이다. 잃어버린 속도와 감각을 되찾기 위한 승부수에 업계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14일 클리오의 실적 흐름을 종합해보면 K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