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는 화장품 및 화장도구의 판매 및 유통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이다. 주요 매출은 스킨케어 베이직, 포인트 메이크업 등의 상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OEM 방식으로 제조하여 프랑스 등 유럽에 있는 해외공장에 아웃소싱 하였으며, 고가의 해외 브랜드와 견주어도 뒤지는 않는 품질경쟁력을 확보해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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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현옥 클리오 대표이사(사진)가 본업의 부진이 이어지자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확대하려는 움직임이 포착된다. [비즈니스포스트] 한현옥 클리오 대표이사가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자회사 '클리오라이프케어'를 앞세워 화장품에 이어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색조 화장품에 집중된 기존 사업 구조에서 건기식을 별도 수익원으로 육성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다만 업계에서는 이번 행보가 본업 부진을 가리기 위한 차선책에 불과하다는 시선도 적지 않다. 본업인 화장품 사업이 주춤한 상황에서, 건기식 사업 확장이 근본적 전환점이 되기는 어렵다는 지적이다.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클리오의 실적 부진이 장기간 이어지고 있다.클리오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838억 원, 영업이익 47억 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은 4.3%, 영업이익은 26.3% 감소했다.지난해 실적도 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최휘영)는 2일 광고의 날(11월 11일)을 기념해 열리는 '2025 한국광고대회'에서 광고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정부포상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올해 정부포상 및 표창 대상은 은탑산업훈장 1명, 포장 1명, 대통령 표창 3명, 국무총리 표창 3명, 문체부 장관 표창 8명 등 총 16명이다. 김영수 문체부 제1차관은 대회 현장을 찾아 정부포상을 전수하고 광고인들을 격려한다. 문체부는 광고산업을 진흥하고 광고업계 종사자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1992년부터 매년 광고산업 발전 유공자를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올해 은탑산업훈장은 김종현 ㈜제일기획 대표가 받는다. 김종현 대표는 34년간 광고산업 분야에 종사하면서 전략적인 해외 사업 확장 등을 통해 제일기획을 세계 11위 규모의 국제적인 광고회사로 성장시켰다. 이를 통해 한국 광고산업의 국제적 위상을 높이고 국내 기업의 성공적 해외 진출을 지원함으로써 대한민국 광고산업 발전에 크게 공헌했다....
K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2025년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올해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수상을 한 제품은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킬 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이다. 이번 어워즈에서 유일하게 3관왕을 차지한 클리오는 수상을 기념해 한정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클리오의 대표
㈜클리오(CLIO)가 건강기능식품 사업 자회사 클리오라이프케어(CLIO Lifecare)를 중심으로 신사업 강화에 나서며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기존 이너뷰티 중심 제품군을 넘어 웰니스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클리오라이프케어는 올해 1월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24년간 업력을 쌓아온 김지연 대표를 새로 영입했다. 김지연 대표 합류 이후 제품 포트폴리오 고도화, 유통 전략 재편 등 조직 전반의 체질 개선이 추진되면서 신사업의 운영 기반을 정비했다.브랜드 ‘트루알엑스(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