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딥마인드 (223310) 주가 및 종목 정보
딥마인드 실시간 주가
현재가 | 2,950 원 |
---|---|
변동량 | ▲ 90.00 원 |
변동률 | 3.15% |
거래량 | 216,885 |
거래대금 | 636,351,387 원 |
딥마인드 일별 주가
날짜 | 시가 | 고가 | 저가 | 종가 | 거래량 | 거래대금 |
---|---|---|---|---|---|---|
4/14/2025 | 2,325 | 2,375 | 2,272 | 2,350 | 49,724 | 114,896,946 |
4/15/2025 | 2,350 | 2,350 | 2,275 | 2,325 | 40,274 | 93,009,125 |
4/16/2025 | 2,315 | 2,610 | 2,280 | 2,570 | 569,193 | 1,457,532,000 |
4/17/2025 | 2,880 | 2,885 | 2,510 | 2,540 | 595,750 | 1,597,283,511 |
4/20/2025 | 2,555 | 2,575 | 2,450 | 2,490 | 128,701 | 324,002,809 |
4/21/2025 | 2,470 | 2,610 | 2,470 | 2,505 | 99,491 | 251,477,545 |
4/22/2025 | 2,585 | 2,585 | 2,435 | 2,450 | 59,498 | 146,163,444 |
4/23/2025 | 2,450 | 3,065 | 2,450 | 3,000 | 2,019,794 | 5,748,984,022 |
4/24/2025 | 2,940 | 2,940 | 2,755 | 2,860 | 368,634 | 1,039,361,102 |
4/27/2025 | 2,875 | 3,010 | 2,845 | 2,950 | 216,885 | 636,351,387 |
딥마인드 회사 정보
시장 | 시가총액 | 기업순위 | 주식수 | 외국인 비중 | 산업군 | 세부 산업군 | 52주 최고 | 52주 최저 |
---|---|---|---|---|---|---|---|---|
kosdaq | 673억 | 1056위 | 22,839,375 | - | 생활용품/잡화 | 가정/개인용품 | 4,665 | 1,701 |
딥마인드 기업 개요
커머스마이너는 2011년 1월 설립된 기업으로 전자제품 부품 개발, 제조 및 판매와 온라인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온라인 사업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경남제약의 온라인 독점 파트너쉽, 자사 온라인 판매채널 구축, 신제품 기획 및 마케팅 등 경남제약의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온라인 커머스 사업을 통해 미디어 커머스기업으로 재도약을 추진하고 있다.
딥마인드 매출 정보
날짜 | 매출액 | 매출액 증가율 | 영업이익 | 영업이익 증가율 | 순이익 | 순이익 증가율 |
---|---|---|---|---|---|---|
2024.4Q | 21,744,455,014 | - | -3,220,882,649 | - | -10,367,381,699 | - |
2023.4Q | 27,520,272,000 | 32.78% | 293,842,750 | -30.72% | -1,317,336,700 | 41.84% |
2022.4Q | 20,726,718,000 | 24.28% | 424,123,170 | 109.85% | -2,265,130,200 | 72.89% |
2021.4Q | 16,677,098,000 | 63.91% | -4,439,011,000 | 5.66% | -8,361,520,000 | 14.33% |
딥마인드 투자자별 매매동향
순매수량
개인: -6,017
기관: 544
외인: 5,473
누적 순매수량
개인: -133,015
기관: 6
외인: 133,009
순매수
날짜 | 개인 | 기관 | 외인 |
---|---|---|---|
2025-04-28 | -6,017 | 544 | 5,473 |
2025-04-25 | -9,035 | 1,220 | 7,815 |
2025-04-24 | -215,589 | -4,797 | 220,386 |
2025-04-23 | -4,945 | - | 4,945 |
2025-04-22 | 5,282 | 55 | -5,337 |
2025-04-21 | -31,894 | 100 | 31,794 |
2025-04-18 | 102,121 | -3,879 | -98,242 |
2025-04-17 | -47,240 | 1,978 | 45,262 |
2025-04-16 | 996 | -54 | -942 |
2025-04-15 | 694 | 190 | -884 |
2025-04-14 | -8,531 | 128 | 8,403 |
2025-04-11 | -6,518 | -2,318 | 8,836 |
2025-04-10 | -3,077 | -1 | 3,078 |
2025-04-09 | 3,163 | 6 | -3,169 |
2025-04-08 | -429 | - | 429 |
2025-04-07 | 10,090 | -114 | -9,976 |
2025-04-04 | 4,156 | -18 | -4,138 |
2025-04-03 | -1,206 | -39 | 1,245 |
2025-04-02 | 9,660 | 7 | -9,667 |
2025-04-01 | 2,556 | -102 | -2,454 |
2025-03-31 | 7,004 | -5 | -6,999 |
누적 순매수
날짜 | 개인 | 기관 | 외인 |
---|---|---|---|
2025-04-28 | -188,759 | -7,099 | 195,858 |
2025-04-25 | -182,742 | -7,643 | 190,385 |
2025-04-24 | -173,707 | -8,863 | 182,570 |
2025-04-23 | 41,882 | -4,066 | -37,816 |
2025-04-22 | 46,827 | -4,066 | -42,761 |
2025-04-21 | 41,545 | -4,121 | -37,424 |
2025-04-18 | 73,439 | -4,221 | -69,218 |
2025-04-17 | -28,682 | -342 | 29,024 |
2025-04-16 | 18,558 | -2,320 | -16,238 |
2025-04-15 | 17,562 | -2,266 | -15,296 |
2025-04-14 | 16,868 | -2,456 | -14,412 |
2025-04-11 | 25,399 | -2,584 | -22,815 |
2025-04-10 | 31,917 | -266 | -31,651 |
2025-04-09 | 34,994 | -265 | -34,729 |
2025-04-08 | 31,831 | -271 | -31,560 |
2025-04-07 | 32,260 | -271 | -31,989 |
2025-04-04 | 22,170 | -157 | -22,013 |
2025-04-03 | 18,014 | -139 | -17,875 |
2025-04-02 | 19,220 | -100 | -19,120 |
2025-04-01 | 9,560 | -107 | -9,453 |
2025-03-31 | 7,004 | -5 | -6,999 |
딥마인드 자산 비율
자산총계 | 부채비율 | 자본비율 |
---|---|---|
35,281,055,388 | 40.14% | 59.86% |
딥마인드 매출 구성
구성 요소 | 비율 |
---|---|
상품, 제품 [온라인 사업부] | 52.97% |
대시 캠, 내비게이션 [스마트카] | 28.51% |
제품, 상품 [여성 속옷 및 의류] | 13.42% |
상품 [반영구화장 및 스킨케어/에스테틱] | 4.35% |
용역 [기타] | 0.75% |
딥마인드 공매도 현황
최근 공매도 거래량: 396 (0.18%)
최근 공매도 잔고: 36,520 (0.16%)
공매도 거래량
날짜 | 종가 | 공매도량 | 공매도비중 |
---|---|---|---|
2025-04-28 | 2,950 | 396 | 0.18% |
2025-04-25 | 2,860 | 2,748 | 0.75% |
2025-04-24 | 3,000 | 0 | 0.00% |
2025-04-23 | 2,450 | 518 | 0.87% |
2025-04-22 | 2,505 | 3,264 | 3.28% |
2025-04-21 | 2,490 | 1,190 | 0.92% |
2025-04-18 | 2,540 | 4,102 | 0.69% |
2025-04-17 | 2,570 | 6,703 | 1.18% |
2025-04-16 | 2,325 | 4,789 | 11.89% |
2025-04-15 | 2,350 | 3,792 | 7.63% |
2025-04-14 | 2,340 | 2,650 | 3.48% |
2025-04-11 | 2,355 | 9,535 | 2.15% |
2025-04-10 | 2,185 | 3,428 | 12.61% |
2025-04-09 | 2,090 | 5,577 | 11.91% |
2025-04-08 | 2,155 | 1,904 | 7.45% |
2025-04-07 | 2,130 | 2,097 | 3.26% |
2025-04-04 | 2,190 | 7,051 | 13.95% |
2025-04-03 | 2,250 | 1,405 | 4.98% |
2025-04-02 | 2,225 | 5,625 | 7.23% |
2025-04-01 | 2,330 | 3,545 | 5.84% |
2025-03-31 | 2,370 | 3,699 | 3.03% |
공매도 잔고
날짜 | 종가 | 공매도 잔고 | 공매도 비중 |
---|---|---|---|
2025-04-24 | 3,000 | 36,520 | 0.16% |
2025-04-23 | 2,450 | 0 | 0.00% |
2025-04-22 | 2,505 | 0 | 0.00% |
2025-04-21 | 2,490 | 0 | 0.00% |
2025-04-18 | 2,540 | 0 | 0.00% |
2025-04-17 | 2,570 | 0 | 0.00% |
2025-04-16 | 2,325 | 0 | 0.00% |
2025-04-15 | 2,350 | 0 | 0.00% |
2025-04-14 | 2,340 | 0 | 0.00% |
2025-04-11 | 2,355 | 0 | 0.00% |
2025-04-10 | 2,185 | 0 | 0.00% |
2025-04-09 | 2,090 | 0 | 0.00% |
2025-04-08 | 2,155 | 0 | 0.00% |
2025-04-07 | 2,130 | 0 | 0.00% |
2025-04-04 | 2,190 | 0 | 0.00% |
2025-04-03 | 2,250 | 0 | 0.00% |
2025-04-02 | 2,225 | 0 | 0.00% |
2025-04-01 | 2,330 | 0 | 0.00% |
2025-03-31 | 2,370 | 0 | 0.00% |
2025-03-28 | 2,270 | 0 | 0.00% |
2025-03-27 | 2,375 | 0 | 0.00% |
딥마인드 업종 내 비교
가정/개인용품 업종(10개) 연간 기준
항목 | 딥마인드 | 업종 평균 | 업종 내 순위 |
---|---|---|---|
시가총액 | 653.206 | 1,008.94 | 6위 |
PER(최근4분기) | -6.315 | 15.45 | 7위 |
PBR | 3.092 | 1.21 | 1위 |
ROE(최근4분기) | -42.665 | -10.8 | 9위 |
배당수익률(최근연도) | - | - | -위 |
영업이익률(최근연도) | -14.812 | -5.23 | 8위 |
순이익률(최근연도) | -47.678 | -12.91 | 9위 |
부채비율(최근연도) | 67.067 | 42.74 | 2위 |
매출액(최근연도) | 217.445 | 1,372.14 | 9위 |
영업이익(최근연도) | -32.209 | 33.89 | 8위 |
당기순이익(최근연도) | -103.674 | 30.82 | 8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