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 방송프로그램 제작 업체로 드라마, 공연 제작과 콘텐츠 IP 관련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아티스트스튜디오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daq
867억
883위
9,996,025
1.08%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28,150
8,600
아티스트스튜디오 기업 개요
래몽래인은 2007년 3월 설립된 기업으로 드라마를 포함한 스토리 기반의 콘텐츠 제작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콘텐츠 제작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시맨틱에러, 성균관스캔들, 산후조리원,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 완성도 높고 새로운 포맷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디지털, OTT등 뉴미디어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으며 아시아, 북미 등 글로벌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아티스트컴퍼니는 콘텐츠 미디어그룹 NEW(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의 제작사업 계열사인 스튜디오앤뉴와 드라마 3편에 대한 공동제작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콘텐츠 제작 사업의 외형 확장과 수익모델 다변화를 위한 전략적 행보라는 설명이다. 아티스트컴퍼니가 IP 기반의 콘텐츠 기업으로 전환을 가속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정부의 ‘K-콘텐츠 산업 육성 전략’ 및 글로벌 진출 기조와도 맞물려 민간 콘텐츠 기업으로서의 창작 IP 확보와 수출 경쟁력 강화 ...
[데일리한국 김영문 기자] 아티스트컴퍼니가 콘텐츠미디어그룹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NEW)의 콘텐츠제작사업 계열사 스튜디오앤뉴와 드라마 3편에 대한 공동제작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공동제작 대상 작품은 △'얄미운 사랑'(tvN, 하반기 방영 예정) △'굿파트너 시즌2' △'소주의 정석' 등 총 3편이다. 이 중 얄미운 사랑은 아티스트컴퍼니 소속 배우 이정재·임지연 주연으로 기획 단계부터 주목 받고 있다.이번 공동제작은 아티스트컴퍼니의 배우 IP와 기획력, 그룹사인 아티스트스튜디오의 제작 실행력, 스튜디오앤뉴의 제작 운영
종합 콘텐츠 기업 아티스트컴퍼니가 콘텐츠미디어그룹 NEW(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의 콘텐츠제작사업 계열사 스튜디오앤뉴와 드라마 3편에 대한 공동제작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콘텐츠 제작 사업의 외형 확장과 수익모델 다변화를 위한 전략적 행보로, 아티스트컴퍼니가 IP 기반의 콘텐츠 기업으로 전환을 가속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동제작 대상 작품은 ▲(tvN, 2025년
[인포스탁데일리=김연수 기자] 2차전지 및 전력저장장치(ESS) 관련주들이 6일 오전장 최대 강세 테마로 부상했다. 미국의 중국산 배터리에 대한 관세율이 대폭 상승하면서 한국 기업들의 수혜 기대감이 높아진 것이 주된 요인이다. 현재 미국으로 수입되는 중국산 ESS용 배터리에는 40.9%의 관세가 부과되고 있으나, 내년부터 총 관세율이 58.4%까지 치솟게 될 전망이다.이러한 관세 인상은 이미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 5월 기준 미국이 수입한 중국산 배터리는 전년 동기 대비 30% 감소했으며, 중국산 배터리의 입지가 더욱 좁아질
- '살롱 드 홈즈',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하며 종영 - 워맨스 케미+감각적 연출 돋보여 호평 받은 작품 - 시즌2, 내년 방영 목표로 준비…구체적 시기는 미정 드라마 '살롱 드 홈즈'의 두 번째 시즌이 제작된다. 오늘(16일) YTN 취재 결과, 제작사 아티스트스튜디오는 최근 드라마 '살롱 드 홈즈'의 시즌2 제작을 확정하고 준비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