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 색조화장품 브랜드 롬앤과 웨딩 서비스 브랜드 아이웨딩을 중심으로 한 뷰티/생활 분야 브랜드 운용 업체
아이패밀리에스씨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daq
3,157억
271위
17,319,900
9.76%
생활용품/잡화
화장품
28,600
15,190
아이패밀리에스씨 기업 개요
아이패밀리에스씨는 2000년 2월 설립된 기업으로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웨딩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립틴트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색조화장품 브랜드 "롬앤(Rom&nd)"과 웨딩 서비스 브랜드 "아이웨딩"(iwedding)을 중심으로 뷰티/생활 분야의 브랜드를 운용하고 있으며 H&B스토어와 온라인 위주의 판매를 통해 경쟁사 대비 높은 판매율을 통해 매출을 증가시키고 있다.
아이패밀리에스씨 김태욱 회장이 5일 서울 코엑스마곡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7회 '화장품의 날' 기념식에서화장품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받았다. 'K-코스메틱, 세계를 물들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열린 이날 행사는 올해 화장품법 개정으로 법정 기념일이 된 '화장품의 날'( 9월 7일)을 기념하며 진행됐다. 이번 표창은 대한민국 화장품 산업의 국제 경쟁력과 글로벌 진출 성과를 알리고,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들을 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패밀리에스씨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롬앤(rom&nd...
공정위, 10곳 적발 시정명령·경고 ‘국내 1위’ ‘최저가 보장’ 등 허위·과장 광고를 한 결혼 준비대행업체들이 공정거래위원회의 제재를 받게 됐다. 공정위는 사업자 규모, 제휴업체 수, 거래조건(가격·위약금) 등과 관련해 거짓·과장 광고를 한 결혼 준비대행업체 10곳에 시정명령(향후 금지명령) 및 경고 조치했다고 2일 밝혔다. 시정명령을 ···
객관적 근거 없이 가장 규모가 큰 사업자인 것처럼 거짓·과장 광고하거나 '최저가 보장' '위약금 없음' 등으로 거짓 광고한 결혼준비대행업체들이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제재를 받았다. 일부 업체는 임직원이 작성한 거짓 후기를 광고에 활용하기도 했다. 공정위는 '웨딩플레이션(결혼+인플레이션)'이란 신조어가 등장할 만큼 예비부부들의 부담이 커지자 관련 제도 개선에도 착수한 상태다. 공정위는 10개 결혼준비대행업체의 이같은 표시·광고법 위반 행위에 대해 시정명령 및 경고 조치를 내렸다고 2일 밝혔다. 10개 결혼준비대행업체는 △다이렉트컴...
롬앤, 앤드바이롬앤, 누즈 등의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인 아이패밀리에스씨 주가가 빠르게 반등하고 있다. 국내 주식시장에 상장한 색조 화장품 브랜드 가운데 가장 의미있는 실적 개선 흐름을 보인 결과다. 2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아이패밀리에스씨 주가는 지난 7월 말 1만6110원에서 전날 2만7000원으로 67.6% 올랐다. 국내 기관투자가가 162억원 누적 순매수를 기록하며 주가 상승을 이끌었다. 아이패밀리에스씨는 2016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