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 : 김경수 지사의 과거 지역구인 김해에 본사가 위치, 디케이락의 노은식 대표가 경남 기업 협의회장에 선임
알래스카 : 계장용 피팅 및 밸브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LNG 운반선 및 LNG 플랜트에 사용되는 제품을 공급하며 미국 석유협회의 API 규격 인증을 확보함
디케이락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daq
1,053억
791위
10,168,513
11.06%
건설/인프라
기계
11,540
6,800
디케이락 기업 개요
디케이락은 1986년 1월 설립된 기업으로 계장용 Fittings & Valves를 생산하는 제조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Fitting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Exxon Mobil, DOW, Gazprom, 현대중공업 등 300여개 거래처에 자체브랜드인 DK-Lok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다국적 기업과 경쟁하며 꾸준히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디케이락 AI예측
AI예측기는 디케이락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케이락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디케이락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KB증권은 26일 디케이락에 대해 국내 유일 항공용 피팅업체로서 구조적 성장이 기대된다고 진단했다. 특히 AI 데이터센터 투자 지속과 반도체용 피팅 밸브 수주 증가 전망 등으로 내년 큰 폭의 실적 증가를 예상했다. 다만 투자의견과 목표 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임상국 연구원은 “동 사는 탄탄한 본업 경쟁력을 기반으로 항공 및 방산, 해양플랜트 등 고수익성의 제품 포트폴리오 및 고객사 확대를 통한 성장 동력 준비가 매력적”이라며 “현재 석유가스 매출이 약 55%로 가장 큰 매출 비중을 차지하는 상황에서 항공/방산, 반도체, 해양 플랜트, CNG 등 고수익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외형에 이어 수익성 개선을 이끌 주요 포인트다”라며 “현재 수소전기버스와 수소 트럭 등 수소 상용차, 수소연료
[파이낸셜뉴스] 반도체용 피팅 및 밸브 전문 기업인 디케이락이 삼성물산과 제품 공급에 대한 물량 협의를 완료하고, 건별 발주 방식으로 공급을 2년간 진행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계약 품목은 반도체용 피팅(Fittings)과 밸브(Valves)를 비롯한 관련 부속 구성품 등 반도체 생산 공정에 사용되는 핵심 MRO 자재이며, 공급 기간은 2026년 1월부터 2027년 12월까지다.
이번 공급은 고객사의 수요 변동성과 시장 환경을 고려해 일괄 계약이 아닌 건별 발주 구조로 운영된다. 디케이락은 이에 대응 가능한 생산 및 공급 체계를 기반으로 이미 납품 준비를 진행하고 있으며, 2년간 건별 발주를 통해 거래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그룹 내부 시너지 도모와 전략적·기술적 목적으로 삼성물산에 반도체 팹(Fab) 공사를 발주하여 제조 인프라를 공급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인포스탁데일리가 매일 아침 전 세계 투자 정보를 담은 뉴스를 배달해드립니다. 미국증시 마감과 시장 이슈, 주목할만한 인사이트가 담긴 주요 외신, 국내 시장 종목들의 시세를 움직일 뉴스 등을 엄선했습니다. 증시 개장 전 빠르게 변하는 시장 현황을 살펴보고 이를 통해 투자전략을 점검할 수 있도록 마련된 코너입니다.■ 국내증시코스피지수는 0.28% 상승한 4117.32에 장을 마감했다.수급별로는 외국인과 기관이 각각 9543억, 3495억 순매수, 개인은 1조2801억 순매도했다. 선물시장에서는 외국인과 개인
[인포스탁데일리=윤서연 기자]▶마감체크■ 코스피 지수코스피 지수는 0.81% 상승한 4106.39에 마감했다.지난밤 뉴욕증시가 미국 셧다운 해제 기대감 등에 상승, 유럽 주요국 증시도 상승 마감했다.이날 코스피지수는 4124.30으로 강세 출발했다. 장 초반 상승폭을 확대했고, 4187.46에서 장중 고점을 형성했다. 이후 시간이 갈수록 상승폭을 반납, 오후 들어서도 상승폭을 줄여나갔고, 오후 한때 4066.58에서 장중 저점을 기록했으나 장 막판 재차 상승폭을 키웠고, 결국 4106.39에서 거래를 마감했다.미국 셧다운 해제 기대
[파이낸셜뉴스] 디케이락은 1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경영실적을 발표했다. 회사측은 미주·유럽·중동 시장 회복으로 역대 분기 최대 실적을 거뒀다고 설명했다.
실제 공시에 따르면, 이 회사의 올해 3분기 매출액은 376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2% 급증했고,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71억 증가한 67억 원으로 흑자전환을 기록했다. 순이익 또한 전년 대비 101억 증가한 77억 원으로 흑자전환 했다.
회사는 주력 시장인 미주·유럽·중동 지역 수요 회복으로 수주가 급증했고, 미국 트럼프 대통령의 석유·가스 개발 및 투자 확대, EU의 독자적 산업 공급망 투자 확대에 힘입어 전년 대비 큰 폭의 호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디케이락은 하반기 들어 견조한 수요 증가로 생산라인을 전면 가동하고 있다. 회사 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