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치료제(마운자로) : 펩타이드 의약품 원료 제조 및 공정 개발 능력을 보유하여 GLP-1 유사체를 비롯한 비만치료제 원료 생산 확대에 따른 수혜가 예상되는 아미노산 전문기업이기에 마운자로 관련주로 분류된 바 있음
대봉엘에스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daq
1,227억
712위
11,086,579
3.49%
헬스케어
제약/건강기능식품
17,460
10,930
대봉엘에스 기업 개요
대봉엘에스는 원가 및 품질경쟁력을 갖춘 원료의약품, 화장품소재, 식품첨가물원료를 제조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주요 종속기업은 인체적용시험, 연구업체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가 있다. 주요 매출은 원료 의약품, 화장품 원료의 제품 및 상품 판매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당사는 연구개발 초기부터 제제 전문 업체와 협력해 오리지널 제품과 동등한 용출 패턴을 보일 수 있는 원료 및 제제를 동시에 개발하고 관련 정보를 제네릭 시장에 제공하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혈압 치료제 시장을 리딩하고 있다.
대봉엘에스 AI예측
AI예측기는 대봉엘에스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봉엘에스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대봉엘에스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초이스경제 이영란 기자] 8일 한국증시에서 비만치료제 관련주로 꼽히는 종목들이 장중 혼조세를 기록 중이다. 지난밤 미국증시에서 일라이릴리 주가의 급등과 더불어 '2026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이하 컨퍼런스)를 앞둔 차익실현매물 증가 등 엇갈리는 이슈 속에 이 같은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10시 현재 펩트론은 전일 대비 1.22% 상승한 24만9500원, 디앤디파마텍은 0.91% 상승한 9만9800원에 각각 거래 중이다.반면 일동제약(-5.75%)을 비롯해 HLB제약(-4.83%), 인벤티지랩(-2.7
중기·벤처기업 사이에서 병오년 새해 들어 신사옥을 구축하거나 추진하는 사례가 이어진다. 이를 통해 반도체와 바이오 등 업황 회복에 적극 대응한다는 방침이다.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파크시스템스는 과천지식정보타운 신사옥 준공을 앞두고 있다. 파크시스템스는 수원 광교테크노밸리 본사를 총 640억원을 들여 연면적 2만7052㎡ 규모로 건설 중인 신사옥으로 이전할 예정이다. 파크시스템스는 신사옥과 별도로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에 1만3216㎡ 규모로 공장 건설도 추진 중이다.파크시스템스가 신사옥과 함께 용인 공장 건설을 추진하는 것은 빠르게 늘어나는 원자현미경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서다. 원자현미경은 반도체 회로선폭이 나노미터(㎚, 10억분의 1m) 수준으로 미세해지면서 반도체 불량을 검사하기 위해 필수로 쓰이는 추
[데일리한국 정백현 기자] 원료 의약품과 화장품 소재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코스닥 상장사 대봉엘에스는 인천광역시가 추진하는 ‘인천 과학기술 펠로우즈’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인천 송도국제도시에 본사를 둔 대봉엘에스는 의약바이오 융합 R&D 연구그룹 ‘엑소코어’로 인천 과학기술 펠로우즈에 참여한다.펠로우즈 참여를 통해 내년부터 연간 최대 1000만원 규모의 활동비 지원을 받게 되며 정책 제안, 기술 교류, 산학연 공동 프로젝트 기획 등 협력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인천 과학기술 펠로우즈는 반도체, 바이오·헬스케어, AI, 디지털·
[파이낸셜뉴스] 원료의약품 및 화장품소재 전문기업 대봉엘에스는 인천광역시가 추진하는 '인천 과학기술 펠로우즈'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대봉엘에스는 의약바이오 융합 연구·개발(R&D) 그룹 '엑소코어'로 인천 과학기술 펠로우즈에 참여한다. 내년부터 연간 최대 1000만원 활동비 지원을 바탕으로 정책 제안과 기술 교류, 산학연 공동 프로젝트 기획 등 협력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인천 과학기술 펠로우즈는 △반도체 △바이오·헬스케어 △인공지능(AI) △디지털·에너지 등 인천시 전략산업 분야를 중심으로 지역 내 우수 과학기술인의 연구 역량과 협력 네트워크를 결집해 미래 성장 동력을 창출하기 위한 전문가 그룹이다. 총 55개 지원팀 가운데 16개 연구그룹이 최종 선정됐다.
이번 위촉은 '인천 과학기술인 혁신 네트워크 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