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 : 밀가루로 만들어지는 라면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밀가루 가격에 영향을 많이 받음
오뚜기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pi
15,189억
197위
4,007,830
11.39%
음식료/식자재
식품
470,000
370,500
오뚜기 기업 개요
오뚜기는 1971년 설립된 기업으로 건조식품, 양념류, 유지류, 면류, 농수산 공공품 판매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강소태동식품, 상미식품, 엘디에스, 오두기냉동식품, 오뚜기에스에프지주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면 제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유지류, 양념소스류, 농수산 가공식품 판매가 뒤를 잇고 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간편하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과 당 함량이 낮은 제품 등을 출시하고 있다.
오뚜기 AI예측
AI예측기는 오뚜기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뚜기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오뚜기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신동원 농심 회장(사진)이 46년 만에 1주당 배당금을 6천 원으로 올렸지만 여전히 부족한 수준이라는 비판을 받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동원 농심 회장이 소극적 주주환원으로 원성을 사고 있다.배당을 실시한 지 46년 만에 1주당 배당금을 6천 원으로 올리며 배당 확대에 나섰지만 시가배당률은 여전히 주주들의 눈높이에 턱없이 못 미치는 수준이기 때문이다.농심을 감싸는 변명이 없는 것은 아니다. 해외 시장 확장 기조 속 시설 투자와 마케팅 비용 집행 등으로 배당 여력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다. 하지만 주주들의 불만은 쉽게 가라앉지 않고 있다.2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농심이 1월30일 이사회를 열고 지난해 결산배당으로 1주당
오뚜기는 타바스코 브랜드가 오이스터바 'oyoyoy'와 협업해 광장시장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oyoyoy'는 런던 버로우 마켓의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은 오이스터바로, 이번 협업에서는 겨울 제철 굴과 타바스코 브랜드의 4가지 핫소스(▲할라피뇨 핫소스 ▲고추장 핫소스 ▲오리지널 핫소스 ▲스콜피온 소스)를 활용한 '매콤한 굴 페어링' 메뉴를 선보인다.묵직한 식감의 바위굴에는 '할라피뇨 핫소스'를 곁들여 톡 쏘는 매콤함을 더했으며, 단맛이 특징인 고흥굴에는 '고추장 핫소스'를 조합해 한국적인 감칠맛을 강조했다. 바다 향이 진한 통영굴에는 '오리지널 핫소스'를 매칭해 타바스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살렸고, 바삭하게 튀긴 굴튀김에는 강렬한 매운맛이 특징인 '스콜피온 소스'를 조합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해당 행사는 오는 3월2일까지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 내 oyoyoy 팝업 매장에서 운영된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광장시장 팝업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타바스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