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 : 밀가루로 만들어지는 라면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밀가루 가격에 영향을 많이 받음
오뚜기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pi
15,530억
191위
4,007,830
11.51%
음식료/식자재
식품
470,000
376,500
오뚜기 기업 개요
오뚜기는 1971년 설립된 기업으로 건조식품, 양념류, 유지류, 면류, 농수산 공공품 판매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강소태동식품, 상미식품, 엘디에스, 오두기냉동식품, 오뚜기에스에프지주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면 제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유지류, 양념소스류, 농수산 가공식품 판매가 뒤를 잇고 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간편하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과 당 함량이 낮은 제품 등을 출시하고 있다.
오뚜기는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찜질스파 '센텀 스파랜드'와 협업해 이색 체험 공간 '오뚜기 라면랜드'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내·외국인 방문객 모두에게 새로운 K푸드&K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오뚜기 라면랜드는 '찜질스파'와 '라면' 조합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스파랜드 방문객 중 약 50%가 외국인일 만큼 부산을 찾는 관광객 사이에서 찜질스파 체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오뚜기 라면랜드 현장 이미지. [비즈니스포스트] 오뚜기가 부산에 위치한 찜질스파에 이색 체험공간을 열었다.오뚜기는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부산 대표 찜질스파 '센텀 스파랜드'와 협업해 '오뚜기 라면랜드'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K라면 문화를 스파랜드의 인기 체험 콘텐츠와 접목해 내'외국인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K컬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오뚜기 라면랜드는 한국 여행에서 필수로 꼽히는 '찜질스파'과 '라면'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형 공간이다. 방문객들이 스파랜드에서 휴식을 즐긴 뒤 오뚜기의 다
오뚜기가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부산의 찜질스파 '센텀 스파랜드'와 협업해 체험 공간 '오뚜기 라면랜드'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K라면 문화를 스파랜드의 인기 체험 콘텐츠와 접목해 내외국인 방문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오뚜기 라면랜드는 한국 여행에서 필수로 꼽히는 찜질스파와 라면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형 공간이다. 실제로 스파랜드 방문객 중 약 50%가 외국인일 만큼 부산을 찾는 관광객 사이에서 찜질스파 체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5일부터 운영을 시작한 라면랜드에선 오뚜기 대표 라면 '진라면'을 비롯해 라면 20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X.O.만두' 모델 배우 정해인. [비즈니스포스트] 오뚜기가 만두 제품을 새단장(리뉴얼)하고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오뚜기는 프리미엄 만두 브랜드 'X.O.만두'의 리뉴얼 출시에 맞춰 모델로 배우 정해인씨를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압도적인 고기양과 엄선된 속재료로 X.O.만두의 퀄리티를 높이다는 콘셉트로 '고기 함량'과 '재료의 품질'을 강조했다. 정해인씨 특유의 자연스러운 표정과 세밀한 연기로 X.O.만두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했다. 새단장한 X.O.만두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풍부한 육즙과 깊은 맛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