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 : 밀가루로 만들어지는 라면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밀가루 가격에 영향을 많이 받음
오뚜기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pi
16,051억
204위
4,007,830
11.73%
음식료/식자재
식품
470,000
370,500
오뚜기 기업 개요
오뚜기는 1971년 설립된 기업으로 건조식품, 양념류, 유지류, 면류, 농수산 공공품 판매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강소태동식품, 상미식품, 엘디에스, 오두기냉동식품, 오뚜기에스에프지주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면 제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유지류, 양념소스류, 농수산 가공식품 판매가 뒤를 잇고 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간편하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과 당 함량이 낮은 제품 등을 출시하고 있다.
오뚜기 AI예측
AI예측기는 오뚜기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뚜기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오뚜기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오뚜기는 활용도 높은 만능 만두 신제품 오늘의 만두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오늘의 만두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실속형 교자만두다. 굽거나 찌고, 만둣국으로 끓이거나 라면에 넣어 먹는 등 여러 방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메뉴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입에 먹기 좋은 교자 형태로 만들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와 감칠맛을 살린 만두소의 조화가 돋보인다. 300g과 500g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했고, 지퍼백 포장을 적용해 보관 편의성도 높였다.
오뚜기 관계자는 "한 가지 제품을 여러 용도로 응용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실속형 만두로 실질적인 가치를 더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변
오뚜기는 활용도 높은 '만능 만두' 신제품 '오늘의 만두'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오늘의 만두'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실속형 교자만두다. 굽거나 찌고, 만둣국으로 끓이거나 라면에 넣어먹는 등 여러 방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메뉴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한입에 먹기 좋은 교자 형태로 만들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와 감칠맛을 살린 만두소의 조화가 돋보인다. 300g과 500g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고, 지퍼백 포장을 적용해 보관 편의성도 높였다.'오늘의 만두'는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오뚜기 관계자는 "한 가지 제품을 여러 용도로 응용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실속형 만두로 실질적인 가치를 더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데일리한국 남궁휘 기자] 오뚜기는 활용도 높은 만두 신제품 '오늘의 만두'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오늘의 만두'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실속형 교자만두다.회사는 이번 신제품에 대해 굽거나 찌고, 만둣국으로 끓이거나 라면에 넣어먹는 등 여러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교자 형태로 만들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쫄깃한 만두피와 감칠맛을 살린 만두소의 조화를 보여 준다. 300g과 500g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했으며, 지퍼백 포장을 적용해 보관 편의성도 높였다.오뚜기 관계자는 "한 가지 제품을
정부가 중동 수출의 최대 관문으로 꼽혀온 할랄(Halal) 인증 체계 개편에 시동을 걸었다. 국내 인증기관을 사우디아라비아의 공식 할랄 인증기관으로 지정받는 방안을 추진하면서다. 성사될 경우 국내 식품기업들은 해외 기관을 거치지 않고도 사우디 수출에 필요한 인증을 국내에서 처리할 수 있어, 해외 매출 비중 확대가 과제로 꼽혀온 오뚜기에게 실질적인 수출 돌파구가 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17일 업계에 따르면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 11일(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