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3) $에스피지 흐름 좋네요. 다만 정부의 코스닥 밀어주기 선언
청소하는 호박벌님의 게시글
2026-06-02T17:04:17.470037Z
(06/03) $에스피지 흐름 좋네요. 다만 정부의 코스닥 밀어주기 선언한지 4달이 지났는데, 아직까지는 테마아니면 힘들게 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언젠가는 빛을 발하길
(06/03) $에스피지 흐름 좋네요. 다만 정부의 코스닥 밀어주기 선언한지 4달이 지났는데, 아직까지는 테마아니면 힘들게 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언젠가는 빛을 발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