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2) $두산에너빌리티 고점대비 28%하락영역이군요. 만약

청소하는 호박벌님의 게시글
2026-06-02T10:19:01.562970Z

(06/02) $두산에너빌리티 고점대비 28%하락영역이군요. 만약 10만두빌, 9만두빌에서 2~3개월 횡보하더라도 투자 이어갑니다. 작년 이맘때가 3만원이에요. 미래가 캄캄하던 3만원대부터 산업전망을 보고 수주 공시분석하고 그렇게 끌고 왔었는데 못할게 전혀없죠. 저에겐 아직도 급등의 영역입니다.

관련 종목

댓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