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예전 1개월 전쯤에 투자의 근거로 삼았던 내용 참고하라고 다시
$현대차 예전 1개월 전쯤에 투자의 근거로 삼았던 내용 참고하라고 다시 올려드립니다. 벌써 내일 조금만 눌러도 무서워하실분 계실듯하여, 제가 버텨온 근거 참고할수 있도록 다시 올려드립니다. 참, 아래내용(한달전 급락당시 작성) 이후에 판매량은 더 증가하였다는점 역시 참고. ------------- 한달전 급락당시 작성한 내용---------------- 언론은 믿지마세요. 국뽕에 취해서 아쉬운점을 얘기할게 아니라 팩트를 얘기해야지. 아래 내용 잘 읽어보면 대미 판매량 아무문제 없다는 얘기입니다. 수출과 대미판매를 정확히 구분해야합니다. 당연히 국내 일자리는 줄어들지만, 기업자체의 펀더멘털은 문제 없죠. 이걸 왜 악재처럼 부풀리는지 모르겠습니다. 전망을 반영안하고 말이죠. - 5월 20일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2025년 4월 자동차 산업 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대미 자동차 수출액은 28억9천만달러로 지난해 4월에 비해 19.6% 감소했다. - 미국의 자동차 관세 부과에도 현대차, 기아의 현지 판매량이 7개월 연속 증가하며 4월 기준 역대 최다 기록을 세웠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4월, 현대차가 18.5% 증가한 8만7천810대를, 기아가 13.8% 늘어난 7만4천805대를 미국 시장에 팔았다. --------------좀 더 전에 작성한 내용---------- - 이전에도 한번 말했지만, 지금의 현대차는 수출이 중요한게 아닙니다. 현지 직접생산하기 때문에 그런 경우 수출이 찍히지 않죠. 답답한 노조에질려버린 국내부지에서 애쓰지 않고 현지 조달합니다.그런대도 노이즈뉴스로 수출량 감소를 얘기하고 있구요. 그런 작업치는 언론은 역으로 잘 이용하고 매수의 기회로 삼고 있습니다. - 이는 멀지 않은 시일내에 실적으로 증명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