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다변화를 위해 기능성화장품, 더마코스메틱, 남성화장품 등으로 라인업
봉빨간상승기님의 게시글
2018-12-24T06:46:33.980493Z
매출 다변화를 위해 기능성화장품, 더마코스메틱, 남성화장품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17년 9월에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히든랩’은 17년 11월 랄라블라 전 매장에 입점했고 18년 초에 론칭한 남성 전용 브랜드 ‘엠솔릭’은 18년 3분기 기준 올리브영 807개 점포에 입점했다. 관리하는 남자를 의미하는 ‘그루밍족’이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정도로 남성용 뷰티아이템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어 엠솔릭의 안정적인 시장진입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