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30% 버는 투자자들도 꽤 있는거같던데
지혜로운워커홀릭1217님의 게시글
2023-11-07T05:11:55.329216Z
월 30% 버는 투자자들도 꽤 있는거같던데 손실없이 매년 30% 꾸준히 번다고 가정했을때 연 수익률 30%면 어느정도인거야?
댓글
- 까까붕치킥
30프로씩 복리로 10년 수익내면 14배
- 마소주주
14배 ㄷㄷ
- 까까붕치킥
버핏형이 밥한끼 하자고 연락올듯
- 파이리🔥
오히려 소액일 때는 이거 이상 버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돈이 많아지면 유동성이슈 때문에 어렵겠죠.
- Parco
워렌버핏 년 평균 수익률 20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