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잘가네 ㅎㅎ
파이리🔥님의 게시글
2020-12-28T01:42:30.511713Z
$삼성전자 잘가네 ㅎㅎ
관련 종목
댓글
- 유니아
더오를줄 알았으면 들어가는건데
- 미닌미나
계속오르네요 이러니 갓성전자
- 정우여
삼성전자는 안정적이네요
- 코미코미
어디까지 갈까요 궁금해지네요
- 드릴
타라 타라 그럴때 탈껄 그랬네요
$삼성전자 잘가네 ㅎㅎ
더오를줄 알았으면 들어가는건데
계속오르네요 이러니 갓성전자
삼성전자는 안정적이네요
어디까지 갈까요 궁금해지네요
타라 타라 그럴때 탈껄 그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