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전문업체 주요 기반기술을 기준으로 딥비전(Deep Vision), 딥스피치(Deep Speech), 딥텍스트애널리틱스(Deep Text Analytics), 딥컨버세이셔널에이전트(Deep Conversational Agent) 등 4제품군으로 구성
코난테크놀로지는 1999년 04월 17일 설립되었으며, AI for Text사업과 AI for Video사업을 주사업으로 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코난서치, 코난애널리틱스 등의 제품매출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한국항공우주산업과 AI기술력을 항공·방산 분야에 접목하고 미래 전장 산업 성장 모멘텀 강화를 위한 노력으로 순차적인 관련 계약들이 체결될 예정이며, SK텔레콤과도 AI 전문 인력 교류 및 활용을 통해 다양한 AI 프로젝트 공동 수행을 예정중이다.
코난테크놀로지 AI예측
AI예측기는 코난테크놀로지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난테크놀로지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코난테크놀로지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이 출자회사들과의 기술 연대를 강화하며 방산·항공우주 분야 인공지능(AI) 협력 생태계 구축에 속도를 내고 있다.KAI는 지난 18일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디브레인 사옥에서 '제3회 K-AI 패밀리 기술교류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AI 출자회사 간 기술 협력을 확대하고, 미래 방산·우주 산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기술교류회에는 위성·AI 분야 기업인 메이사, 코난테크놀로지, 펀진,..
[데일리한국 이학림 기자]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대전 유성구 위치한 디브레인 사옥에서 출자회사 간 기술 연대를 강화하기 위해 제3회 'K-AI 패밀리' 기술교류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KAI는 최근 대기업 중심 구조에서 벗어나 기술 기반 스타트업과의 협력 생태계 조성을 추진하는 정책 기조에 맞춰 방산·항공우주 분야의 출자회사들과 기술 연대를 본격화하고 있다.기술교류회에서는 위성·인공지능(AI) 분야의 메이사, 코난테크놀로지, 펀진, 젠젠AI와 위성통신 장비와 무인기 분야 기업 제노코와 디브레인 등 관련자 50여명이 참석했
[데일리한국 안희민 기자] 한국남부발전은 2일 승진인사를 단행해 1·2급 간부 총 39명을 승진시켰다.특히, 특별승진제도를 활용해 공공기관 최초로 사내 생성형 AI인 ‘KEMI’를 구축한 조경수 차장을 부장으로 발탁승진했다.남부발전은 자체 생성형 AI ‘KEMI’를 개발하고 AI윤리기준과 AI업무관리규정을 마련하며 전사적 AI거버넌스 체계를 구축해왔다.KEMI를 문서 작성 등 업무 자동화와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지원 등 행정 분야에 적용한다. 사내 전용 모델을 활용해 민감한 내부 문서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데이터 품질을 지속적으로 검
#. 화성 동탄 주민인 40대 송모 씨. 그의 삶은 2024년 3월 30일 이전과 이후 180° 바뀌었다.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이 개통하면서 서울 출퇴근 길이 획기적으로 개선됐기 때문이다. 송 씨는 이제 눈과 비 출근길도, 금요일 교통체증도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상대적으로 불규칙하게 출발하는 버스를 향해 뛰지 않아도 된다. 송 씨는 "출퇴근 시간이 준 것도 좋지만 더 좋은 건 규칙성이다"며 "허둥대던 출퇴근 시간에 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