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 식품 제조, 가공, 판매 및 수입 판매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기업으로, 스크류바, 설레임, 월드콘 등의 제품 보유
낙농업 : 롯데 그룹 계열의 제과업체로 빙과 제품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매출이 계절적 요인에 의해 민감하게 반응하는 특징이 있음
제과 : 롯데 그룹 계열의 업계 상위 제과 업체로, 껌, 캔디, 비스킷, 초콜릿, 빙과 제품 등을 생산/판매
롯데웰푸드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pi
10,607억
222위
9,304,574
13.10%
음식료/식자재
식품
188,400
99,500
롯데웰푸드 기업 개요
롯데웰푸드는 2017년 10월 설립된 기업으로 건과, 빙과 등의 식품 제조, 가공, 판매 및 수입 판매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Lotte Rakhat JSC, Lotte India Co., Ltd. 등 다수의 해외기업이 있다. 주요 매출은 빙과 및 기타 제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의 건과 주력 상품으로는 자일리톨, 빼빼로, 가나, 몽쉘, 꼬깔콘 등이 있으며 빙과 주력 상품으로는 월드콘과 설레임, 옥동자, 찰떡아이스 등이 있다.
롯데웰푸드가 급성장하는 온라인 선물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이색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보냉 직관백' 세트는 '아이스크림을 샀더니 보냉 직관백이 온다'는 주객전도 콘셉트다. 보냉 직관백은 휴가철, 스포츠 경기 관람, 축제 등 야외 활동에 실용적으로 쓸 수 있다. 직관이라는 목적에 알맞게 가방 전면부를 투명 창으로 만들어 응원하는 스포츠팀, 아이돌 그룹 등 굿즈를 담아 꾸미기 좋다. 보냉 직관백 세트는 '월드콘', '설레임' 등 롯데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과 보냉 직관백으로 구성됐다. 이달 27일 롯데웰푸드 공식 온...
아시아투데이 이창연·최영 인턴 기자 = 롯데웰푸드는 급성장 중인 온라인 선물하기 시장 공략을 위해 이색 콘셉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보냉 직관백' 세트는 휴가철, 스포츠 경기 관람, 페스티벌 등 야외활동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가방 전면부를 투명 창으로 디자인해 응원하는 스포츠팀, 아이돌 그룹 등의 굿즈를 담아 꾸밀 수 있도록 했다.보냉 직관백 세트는 '월드콘' '설레임' 등 롯데웰푸드 대표 아이스..
[파이낸셜뉴스] 롯데웰푸드는 급성장하는 온라인 선물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이색 컨셉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보냉 직관백' 세트는 '아이스크림을 샀더니 보냉 직관백이 온다'는 주객전도 컨셉으로 실용성과 재미를 모두 잡은 이색 선물하기 세트다. 보냉 직관백 세트는 '월드콘', '설레임' 등 롯데웰푸드 대표 아이스크림과 보냉 직관백으로 구성된다. 이날부터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 '스위트몰'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다음달 16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롯데온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선물하기 시장을 공략하는 다양한 이색 선물하기 세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달 초에는 인기 '밈'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선물세트 '명예 소방관 세트'를 선보였으며, 축하가 필요한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롯데웰푸드는 급성장하는 온라인 선물하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이색 콘셉트 선물세트를 선뵌다고 27일 밝혔다.‘보냉 직관백’ 세트는 ‘아이스크림을 샀더니 보냉 직관백이 온다’는 주객전도 콘셉트로 실용성과 재미를 모두 잡은 이색 선물하기 세트다. 보냉 직관백은 휴가철, 스포츠 경기 관람, 페스티벌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월드콘’, ‘설레임’ 등 롯데웰푸드 대표 아이스크림과 보냉 직관백으로 구성됐다. 이날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 ‘스위트몰’에서 사전 예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