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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프톤 (259960) 주가 및 종목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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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프톤 일별 주가

크래프톤의 과거 일별 주가
날짜 시가 고가 저가 종가 거래량 거래대금
11/4/2025 282,000 282,500 261,500 263,000 224,315 59,853,816,250
11/5/2025 266,000 268,500 260,000 263,500 136,235 36,026,543,000
11/6/2025 261,500 263,500 257,000 258,000 68,480 17,764,014,750
11/9/2025 261,500 270,500 260,500 266,000 107,334 28,476,937,000
11/10/2025 263,500 265,500 261,500 264,000 76,370 20,105,343,250
11/11/2025 264,500 273,500 261,500 272,000 97,797 26,464,450,250
11/12/2025 271,500 277,500 268,500 275,000 109,417 30,064,561,069
11/13/2025 273,000 274,500 269,500 270,000 81,171 22,066,730,810
11/16/2025 273,500 273,500 265,000 267,000 81,583 21,818,765,250
11/17/2025 265,000 265,500 252,500 254,000 124,685 31,942,211,250

관련 테마

  • 모바일게임 :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 업체. 대표작으로는 "배틀그라운드", "테라", "엘리온" 등이 있음
  • 게임 :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 업체. 대표작으로는 "배틀그라운드", "테라", "엘리온" 등이 있음
  • 크래프톤 :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 업체로, <배틀그라운드>, <테라>, <엘리온> 등의 글로벌게임 IP를 확보하고 서비스 중
  • 환율상승 : 배틀그라운드로 유명한 게임업체로 글로벌 매출 비중이 80%를 넘어서며 환율 상승 시 분기 평균 환율로 매출을 인식하여 실적 개선 효과가 큰 기업이기에 환율 상승에 따른 직접적 수혜주로 부각된 바 있음

크래프톤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pi 120,380억 52위 47,393,856 42.52% IT/ICT 게임 393,000 257,000

크래프톤 기업 개요

크래프톤은 게임 제작 및 퍼블리싱을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기업이다. 주요 종속기업은 미국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업체가 있다. 주요 매출은 "배틀그라운드", "테라" 등의 게임 서비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개발 초기 단계부터 산하 개발 스튜디오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게임의 개발 계획과 방향성을 발전시키고, 출시를 위한 마케팅 계획의 추진, 서비스 운영 전략의 집행 등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최신 크래프톤 관련 뉴스

"지난해 대한민국의 합계 출산율은 0.75명. 이것은 단순히 출산율의 문제가 아니라 국가의 지속 가능성과 공동체의 존립을 되묻는 신호입니다." 나이영 CBS 사장의 개회사로 '2025 대한민국 인구포럼'이 18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에서 열렸다. 올해로 4번째를 맞는 대한민국 인구포럼은 인구구조 변화에 대응하는 지속가능한 사회의 방향을 국내외 전문가·기업이 함께 논의하는 자리다. 나 사장은 "대한민국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인구 구조가 변하고 있다"며 "9년 만에 반등은 했지만 아직 OECD(경제협력개발기구) 회원국 중 최저 수준"이라고 지적했다. 또 "이번 포럼이 단순한 담론의 자리를 넘어 대한민국의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스란 복지 차관 "인구구조 변화, 세계가 직면한 공통 과제" 개회사에 이어 이스란 보건복지부 제1차관, 주형환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 칼 울르프 안데르손 주한 스웨덴 대사의 축사가 진행됐다. 이 차관은 "정부는 인구문제 대응을 위해 주거, 일자리, 일·가정 양립 문화 조성 등의 과제를 종합해 제5차 저출산·고령사회 기본계획을 수립하고 있다"며 "인구 정책을 총괄하는 컨트롤타워인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의 기능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 부위원장은 "지난해 합계출산율이 9년 만에 반등했고, 올해 출생아 수도 전년 대비 6% 이상(25만 명 이상) 증가해 합계출산율도 0.8명에 육박할 전망"이라고 짚었다. 그러면서 "AI(인공지능)가 촉발한 새로운 업무환경은 근로시간 단축과 생산성 향상을 동시에 가능하게 하며, 직장 내 성평등·가정 내 맞춤돌봄 확산의 중요한 기반이 된다"고 강조했다. 칼 울르프 안데르손 주한 스웨덴 대사는 "스웨덴도 지난해 합계출산율이 1.32명으로 기록적으로 하락하고 있다. 18세기 국가가 출산율과 인구를 기록한 뒤 최저치"라며 "스웨덴 정부는 '아이와의 미래'라는 새로운 위원회를 지난 7월 출범했다. 보다 가족적인 국가를 만들기 위한 정부의 노력"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포럼에는 크래프톤·임팩트스퀘어 등 산업계와 서울대·연세대·경희대 등 학계, 지자체 담당자와 시민 등 23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새로운 기회와 도전'을 주제로 기업의 역할과 경영 리더십, 청년 창업, 인구구조 변화 속 양육·돌봄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발제와 토론을 진행했다. 한슨 위원장 "여성 1인당 '2명' 수준이었던 출산율…50년간 떨어져" 오사 한슨 스웨덴 출산율국가조사위원회 위원장은 '출산율 1.43의 경고: 복지국가의 다음 과제는 무엇인가?'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맡았다. 지난 7월 발족한 스웨덴 출산율국가조사위원회는 우리나라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에 해당하는 정부 조직으로, 스웨덴 초대 저출산 대책 수장의 방한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슨 위원장은 스웨덴 출산율이 역대 최저 수준으로 떨어지면서 복지 강국의 모델이 흔들리고 있다고 우려했다. 그는 "복지 체계가 가장 잘 갖춰진 국가 중 하나인 스웨덴조차 출산율이 급락하고 있다. 스웨덴 출산율이 1.43명까지 내려갔다"며 "한국에서 보면 높아 보일 수 있지만, 스웨덴은 원래 여성 1인당 2명 수준이었다. 50년 동안 서서히 떨어져 지금은 '심각하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세대 간 불평등을 줄이고 청년층이 아이를 낳을 수 있다고 느끼는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며 "한국과 스웨덴은 서로 배울 점이 많다. 사회 전체의 구조 개혁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출산 시 최대 1억 원 지원' 크래프톤 "기업이 사회에 져야 할 책임" 2부는 인구 구조 변화 속 기업의 역할과 경영자의 리더십을 주제로 진행됐다. 출산 시 최대 1억 원을 지원하는 복지 정책을 운영 중인 크래프톤의 최재근 실장은 "여전히 출산율이 OECD(경제협력개발기구) 국가 중 최저를 기록하고 있는 지금, 크래프톤은 '기업이 사회의 위기에 어떻게 응답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출산과 육아 지원 제도의 설계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출산과 육아 지원을 단순한 복지가 아닌, 기업이 사회에 져야 할 책임의 영역으로 재정의하며 사회적 촉매제 역할을 시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조영태 서울대학교 인구정책연구센터장은 "인구가 줄어드는 시대는 더 이상 국가의 과제가 아니라 기업의 생존의 문제로 옮겨가고 있다"며 "일할 사람이 줄고, 소비 기반이 축소되며, 사회적 관계망이 재편되는 변화 속에서 기업은 이제 '인구'를 경영 전략의 핵심 변수로 인식해야 한다"고 짚었다. 김상균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수는 "인구 구조가 재편되는 시대, 기업의 경쟁력은 더 이상 많은 사람을 확보하는 데 있지 않다"며 "핵심은 '더 많은 사람'이 아니라 '더 잘 연결된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인구 구조 격변, 청년 불안 낳지만 새로운 질서 설계 기회도" 3부는 미래 세대를 위한 지속가능한 사회를 향한 방향을 제시하는 시간이었다. 고우림 서울대 인구정책연구센터 연구부교수는 "인구 구조의 격변은 미래 세대인 청년들에게 불안을 낳지만, 새로운 질서를 설계할 기회이기도 하다"며 "지금 청년 세대는 줄어드는 사회의 첫 주역이자, 다음 세대를 위한 새로운 시스템을 설계해야 하는 미래의 설계자"라고 전망했다. 지금까지 약 800여 개의 임팩트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해 온 임팩트스퀘어 도현명 대표는 "인구 위기 극복의 열쇠 중 하나는 청년의 역량이 사회적으로 순환되는 구조를 복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4부는 공동의 여정을 위한 배려와 인식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태어난 영아와 유아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사회의 역할을 고찰하는 시간이었다. 이현주 한양대 의대 소아청소년과 교수는 "불안이 일상이 된 시대일수록 생명을 바라보는 시선과 양육의 구조를 새롭게 설계해야 한다"며 영아와 유아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과 생명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사회의 역할을 강조했다. 유재언 가천대 사회복지학과 교수는 헬리콥터 부모가 양산되는 모순적 현실을 지적하면서 "사회 구성원 모두가 배려하고, 돌봄을 분담하고, 안전을 지켜주는 가족친화 'K-컬처'가 뒷받침돼야 한다"고 제안했다.

"36시간 한국에 체류하며 느낀 것은, 한국과 스웨덴은 놀라울 정도로 유사한 문제를 겪고 있다는 점입니다. 출산율 하락의 원인도 크게 다르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오사 한슨 스웨덴 출산율국가조사위원회 위원장은 18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인구포럼'에서 '출산율 1.43의 경고: 복지국가의 다음 과제는 무엇인가?'를 주제로 한 기조 발제에서 이같이 밝혔다. 지난 7월 발족한 스웨덴 출산율국가조사위원회는 우리나라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에 해당하는 정부 조직으로, 스웨덴 초대 저출산 대책 수장의 방한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사 한슨 위원장 "한국·스웨덴 모두 첫 자녀 출산 늦다" 한슨 위원장은 '첫 자녀 출산 연령의 지연'을 두 나라의 공통점으로 꼽았다. 그는 "스웨덴 여성의 첫 출산 평균 연령은 이미 31세를 넘었다. 학업도 길어지고, 직장을 잡는 데도 오래 걸리고, 주거도 불안정하고, 파트너를 찾는 과정도 늦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만약 자녀 3명을 원한다면 90% 확률 기준으로 23세부터 임신을 시도해야 한다"며 "2명을 원해도 27세부터다. 현실은 이보다 훨씬 늦다"고 강조했다. 그는 스웨덴 출산율이 역대 최저 수준으로 떨어지면서 복지 강국의 모델이 흔들리고 있다고 우려했다. 한슨 위원장은 "복지 체계가 가장 잘 갖춰진 국가 중 하나인 스웨덴조차 출산율이 급락하고 있다"며 "스웨덴 출산율이 1.43명까지 내려갔다"고 짚었다. 이어 "한국에서 보면 높아 보일 수 있지만, 스웨덴은 원래 여성 1인당 2명 수준이었다. 50년 동안 서서히 떨어져 지금은 '심각하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한슨 위원장은 스웨덴 경제가 저출산을 방치할 경우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시뮬레이션을 진행했다. 그 결과 출산율이 현재 수준(1.43명)에 머물면 기준 시나리오 대비 GDP(국내총생산)는 87%로 줄어들었다. 그는 "만약 스웨덴 출산율이 한국 수준(0.75명)으로 내려간다고 가정하면, GDP는 절반 아래로 추락한다"며 "충격적인 수치"라고 경고했다. 경제·재정에도 부담…청년이 아이 낳는 환경 만들어야 인구구조 변화는 재정에도 심각한 부담을 줬다. 한슨 위원장은 "스웨덴의 복지 모델은 세대 간 계약을 전제로 한다"며 "젊은 세대가 세금을 내고 아이들과 노인을 부양하는 구조인데, 노동 인구가 줄어들면 더 이상 유지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전통적으로 가족이 노인을 돌보는 방식은 저출산 사회에서는 불가능하다"며 "정부가 개입해도 노동 인구가 줄면 지속성의 한계가 분명하다"고 분석했다. 한슨 위원장은 "복지국가에서는 모든 집단의 고용과 생산성을 높게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여성, 청년, 고령자, 이민자 모두 포함된다"고 제시했다. 또 "세대 간 불평등을 줄이고 청년층이 아이를 낳을 수 있다고 느끼는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며 "한국과 스웨덴은 서로 배울 점이 많다. 사회 전체의 구조 개혁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인구구조 변화…기업의 역할은? "출산, 단순한 복지 아닌 책임" 2부는 인구 구조 변화 속 기업의 역할과 경영자의 리더십을 주제로 진행됐다. 출산 시 최대 1억 원을 지원하는 복지 정책을 운영 중인 크래프톤의 최재근 실장은 '사람을 위한 고민과 용기, 그리고 미래를 위한 선택'을 주제로 발표했다. 최 실장은 "여전히 출산율이 OECD(경제협력개발기구) 국가 중 최저를 기록하고 있는 지금, 크래프톤은 '기업이 사회의 위기에 어떻게 응답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출산과 육아 지원 제도의 설계를 시작했다"고 짚었다. 이어 "출산과 육아 지원을 단순한 복지가 아닌, 기업이 사회에 져야 할 책임의 영역으로 재정의하며 사회적 촉매제 역할을 시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음으로 조영태 서울대학교 인구정책연구센터장은 '인구가 말해주는 기업의 미래'를 주제로 발표를 이어갔다. 조 교수는 "인구가 줄어드는 시대는 더 이상 국가의 과제가 아니라 기업의 생존의 문제로 옮겨가고 있다"며 "일할 사람이 줄고, 소비 기반이 축소되며, 사회적 관계망이 재편되는 변화 속에서 기업은 이제 '인구'를 경영 전략의 핵심 변수로 인식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상균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수는 "인구 구조가 재편되는 시대, 기업의 경쟁력은 더 이상 많은 사람을 확보하는 데 있지 않다"며 "핵심은 '더 많은 사람'이 아니라 '더 잘 연결된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리더는 더 이상 통제자나 관리자가 아니다. 이제 리더십은 조직의 집단적 인지 구조를 설계하는 능력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AI(인공지능)는 이러한 변화의 촉매제가 된다"고 전망했다.

"지난해 대한민국의 합계 출산율은 0.75명. 이것은 단순히 출산율의 문제가 아니라 국가의 지속 가능성과 공동체의 존립을 되묻는 신호입니다." 나이영 CBS 사장의 개회사로 '2025 대한민국 인구포럼'이 18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에서 열렸다. 올해로 4번째를 맞는 대한민국 인구포럼은 인구구조 변화에 대응하는 지속가능한 사회의 방향을 국내외 전문가·기업이 함께 논의하는 자리다. 나 사장은 "대한민국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인구 구조가 변하고 있다"며 "9년 만에 반등은 했지만 아직 OECD(경제협력개발기구) 회원국 중 최저 수준"이라고 지적했다. 또 "이번 포럼이 단순한 담론의 자리를 넘어 대한민국의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스란 복지 차관 "인구구조 변화, 세계가 직면한 공통 과제" 개회사에 이어 이스란 보건복지부 제1차관, 주형환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 칼 울르프 안데르손 주한 스웨덴 대사의 축사가 진행됐다. 이 차관은 "정부는 인구문제 대응을 위해 주거, 일자리, 일·가정 양립 문화 조성 등의 과제를 종합해 제5차 저출산·고령사회 기본계획을 수립하고 있다"며 "인구 정책을 총괄하는 컨트롤타워인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의 기능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경주에서 개최된 APEC(아시아태평양 경제협력체) 정상회의에서 인구구조 변화 문제에 함께 대응하기로 APEC 국가들이 합의한 바 있다"며 "인구구조 변화는 단순히 우리나라만이 아니라 세계 각국이 직면한 공통적인 과제로서, 이번 포럼은 정부와 민간이 인구구조 변화에 대응할 방안을 함께 논의하는 매우 뜻깊은 자리"라고 덧붙였다. 주형환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은 "지난해 합계출산율이 9년 만에 반등했고, 올해 출생아 수도 전년 대비 6% 이상(25만 명 이상) 증가해 합계출산율도 0.8명에 육박할 전망"이라고 짚었다. 그러면서 "AI(인공지능)가 촉발한 새로운 업무환경은 근로시간 단축과 생산성 향상을 동시에 가능하게 하며, 직장 내 성평등·가정 내 맞춤돌봄 확산의 중요한 기반이 된다"고 강조했다. 칼 울르프 안데르손 주한 스웨덴 대사는 "인구 변화는 이번 세기의 가장 중요하고 심각한 도전 과제"라며 "이 도전 과제는 사회를 바꾸고 있고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성장과 부, 미래에 대한 우리의 철학과 생각을 바꾸고 있다"고 밝혔다. 또 "스웨덴도 지난해 합계출산율이 1.32명으로 기록적으로 하락하고 있다. 18세기 국가가 출산율과 인구를 기록한 뒤 최저치"라며 "스웨덴 정부는 '아이와의 미래'라는 새로운 위원회를 지난 7월 출범했다. 보다 가족적인 국가를 만들기 위한 정부의 노력"이라고 소개했다. '새로운 기회와 도전' 주제로 기업의 역할 토론한다 올해 포럼에는 크래프톤·임팩트스퀘어 등 산업계와 서울대·연세대·경희대 등 학계, 지자체 담당자와 시민 등 23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새로운 기회와 도전'을 주제로 기업의 역할과 경영 리더십, 청년 창업, 인구구조 변화 속 양육·돌봄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발제와 토론을 진행한다. 포럼 1부에서는 오사 한슨 스웨덴 출산율국가조사위원회 위원장이 '출산율 1.43의 경고: 복지국가의 다음 과제는 무엇인가?'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맡았다. 한슨 위원장은 스웨덴의 출산율 하락 요인과 그로 인한 사회·경제적 파장, 이를 대응하기 위한 복지 패러다임 전환 방향을 제시한다. 이어 '한국과 스웨덴이 맞이한 인구구조 변화의 도전과 기회'를 주제로 김현철 연세대학교 '인구와 인재 연구원' 원장의 진행 아래 한슨 위원장과 안데르손 대사가 토론을 이어간다. 2부에서는 '기업의 역할과 경영진의 리더십'을 주제로 논의가 펼쳐진다. 출산 시 최대 1억 원을 지원하는 복지 정책을 운영 중인 크래프톤의 최재근 실장을 비롯해 조영태 서울대 인구정책연구센터장, 김상균 경희대 경영대학원 교수가 기업의 대응 전략과 새로운 방향을 발표하고 토론한다. 3부에서는 '미래세대를 위한 지속가능한 사회'를 주제로 고우림 서울대 인구정책연구센터 연구부교수와 도현명 임팩트스퀘어 대표가 인구위기 속 다음 세대를 위한 준비전략과 청년창업에 대해 발표와 토론을 이어간다. 마지막 4부에서는 '공동의 여정을 위한 배려와 인식'을 주제로 이현주 한양대 의대 소아청소년과 교수와 유재언 가천대 사회복지학과 교수가 영유아 양육·돌봄과 가족관계에 대한 발제와 토론을 진행한다.

게임 산업 기술 혁신이 가속화되면서 인공지능(AI)과 내러티브(서사)를 중심으로 게임 산업이 재편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18일 삼정KPMG는 'G-STARS 2025로 본 게임 산업의 미래' 보고서를 발간하며, AI 기반의 개발·운영 혁신, 내러티브 중심의 IP 확장 전략, 글로벌 시장 확대 등을 게임 산업을 이끌 핵심 키워드로 제시했다. G-STAR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게임전시회다. 2005년 첫 개최 이후 21주년을 맞이한 올해 G-S

크래프톤 매출 정보

날짜 매출액 매출액 증가율 영업이익 영업이익 증가율 순이익 순이익 증가율
2024.4Q 2,709,774,106,588 41.83% 1,182,487,684,188 53.96% 1,302,592,653,712 119.27%
2023.4Q 1,910,576,180,288 3.05% 768,045,608,970 2.19% 594,060,314,352 18.78%
2022.4Q 1,854,016,000,000 -1.71% 751,606,560,000 17.50% 500,154,040,000 -3.79%
2021.4Q 1,886,316,500,000 12.92% 639,639,200,000 -17.35% 519,877,620,000 -6.54%

순매수량

개인: 17,779

기관: -14,606

외인: -3,613

누적 순매수량

개인: 252,936

기관: -258,229

외인: 7,614

순매수

날짜 개인 기관 외인
2025-11-18 17,779 -14,606 -3,613
2025-11-17 3,626 -11,496 7,975
2025-11-14 3,446 2,109 -5,152
2025-11-13 -1,455 -6,222 7,638
2025-11-12 -15,244 15,716 -325
2025-11-11 6,331 -7,829 1,639
2025-11-10 -9,726 -16,745 26,550
2025-11-07 3,549 -6,731 2,829
2025-11-06 -8,079 -39,413 47,429
2025-11-05 35,143 -42,279 5,069
2025-11-04 10,634 -17,474 6,739
2025-11-03 21,347 -17,198 -4,004
2025-10-31 -2,274 1,862 156
2025-10-30 11,812 -19,864 7,957
2025-10-29 18,626 -21,479 2,927
2025-10-28 10,767 -9,715 -886
2025-10-27 5,564 -17,789 12,759
2025-10-24 -3,442 -9,358 12,761
2025-10-23 17,484 -4,095 -14,488
2025-10-22 -1,769 -8,253 10,011
2025-10-21 840 -20,585 20,054

누적 순매수

날짜 개인 기관 외인
2025-11-18 124,959 -271,444 144,025
2025-11-17 107,180 -256,838 147,638
2025-11-14 103,554 -245,342 139,663
2025-11-13 100,108 -247,451 144,815
2025-11-12 101,563 -241,229 137,177
2025-11-11 116,807 -256,945 137,502
2025-11-10 110,476 -249,116 135,863
2025-11-07 120,202 -232,371 109,313
2025-11-06 116,653 -225,640 106,484
2025-11-05 124,732 -186,227 59,055
2025-11-04 89,589 -143,948 53,986
2025-11-03 78,955 -126,474 47,247
2025-10-31 57,608 -109,276 51,251
2025-10-30 59,882 -111,138 51,095
2025-10-29 48,070 -91,274 43,138
2025-10-28 29,444 -69,795 40,211
2025-10-27 18,677 -60,080 41,097
2025-10-24 13,113 -42,291 28,338
2025-10-23 16,555 -32,933 15,577
2025-10-22 -929 -28,838 30,065
2025-10-21 840 -20,585 20,054

크래프톤 자산 비율

자산총계 부채비율 자본비율
8,441,268,591,250 13.76% 86.24%

크래프톤 매출 구성

구성 요소 비율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모바일] 65.16%
배틀그라운드, 서브노티카 [PC] 30.56%
배틀그라운드, 서브노티카 [콘솔] 2.91%
기타 1.37%

크래프톤 공매도 현황

최근 공매도 거래량: 8,019 (5.35%)

최근 공매도 잔고: 41,915 (0.09%)

공매도 거래량

날짜 종가 공매도량 공매도비중
2025-11-18 254,000 8,019 5.35%
2025-11-17 267,000 5,416 5.87%
2025-11-14 270,000 16,893 18.43%
2025-11-13 275,000 11,049 8.91%
2025-11-12 272,000 12,816 11.01%
2025-11-11 264,000 8,269 9.27%
2025-11-10 266,000 21,835 17.49%
2025-11-07 258,000 10,806 12.59%
2025-11-06 263,500 8,767 5.50%
2025-11-05 263,000 28,129 10.00%
2025-11-04 279,000 24,421 20.07%
2025-11-03 279,500 14,091 10.36%
2025-10-31 276,000 7,961 7.34%
2025-10-30 271,000 7,727 4.95%
2025-10-29 279,000 7,753 5.12%
2025-10-28 283,000 8,308 7.62%
2025-10-27 285,000 6,072 4.36%
2025-10-24 287,000 8,326 6.42%
2025-10-23 285,000 8,368 8.16%
2025-10-22 290,000 3,796 5.30%
2025-10-21 287,000 7,190 7.96%

공매도 잔고

날짜 종가 공매도 잔고 공매도 비중
2025-11-14 270,000 41,915 0.09%
2025-11-13 275,000 42,561 0.09%
2025-11-12 272,000 42,975 0.09%
2025-11-11 264,000 43,338 0.09%
2025-11-10 266,000 43,264 0.09%
2025-11-07 258,000 25,232 0.05%
2025-11-06 263,500 25,105 0.05%
2025-11-05 263,000 25,092 0.05%
2025-11-04 279,000 28,912 0.06%
2025-11-03 279,500 15,282 0.03%
2025-10-31 276,000 9,216 0.02%
2025-10-30 271,000 9,120 0.02%
2025-10-29 279,000 9,168 0.02%
2025-10-28 283,000 9,168 0.02%
2025-10-27 285,000 8,885 0.02%
2025-10-24 287,000 8,441 0.02%
2025-10-23 285,000 7,973 0.02%
2025-10-22 290,000 7,930 0.02%
2025-10-21 287,000 8,041 0.02%
2025-10-20 288,000 8,446 0.02%
2025-10-17 285,000 4,312 0.01%

크래프톤 업종 내 비교

게임 업종(34개) 연간 기준

항목 크래프톤 업종 평균 업종 내 순위
시가총액 126,541.596 10,836.17 1위
PER(최근4분기) 12.765 3,769.91 8위
PBR 1.742 30.99 12위
ROE(최근4분기) 21.096 -5.14 3위
배당수익률(최근연도) - - -위
영업이익률(최근연도) 43.638 -0.51 2위
순이익률(최근연도) 48.07 -7.66 2위
부채비율(최근연도) 15.966 59.27 28위
매출액(최근연도) 27,097.741 4,553.85 1위
영업이익(최근연도) 11,824.877 559.26 1위
당기순이익(최근연도) 13,025.927 481.39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