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은 방송채널 사용사업과 홈쇼핑 프로그램의 제작ㆍ공급 및 도ㆍ소매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이다. 주요 종속기업은 (주)현대렌탈케어, (주)현대엘앤씨가 있으며, 그 외에 해외 다수 종속기업이 있다. 주요 매출은 건축자재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방송판매 부문이 뒤를 잇고 있다. 당사의 TV홈쇼핑 부문은 현대백화점의 고품격 브랜드 가치는 물론 상품의 소싱부터 운영노하우를 공유하여 우수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매크로통상㈜은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 현대홈쇼핑 클럽노블레스를 통해 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바찌(Baci)'를 소개하는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찌 초콜릿'은 1922년 이후 100년 넘게 이탈리아 현지에서 사랑받아온 브랜드로, 100% 이탈리아 생산 원칙을 고수하며 고품질 원료만을 사용해 초콜릿 본연의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어드벤트 캘린더를 비롯해 바찌의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다크 프랄린, 밀크 프랄린, 그리고 2025년 이탈리아에서 새롭게 출시된 카라멜 아몬드(씨솔트 함유) 제품이 함께 소개된다. 특히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매일 하나씩 열어보는 어드벤트 캘린더는 연말 시즌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인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매크로통상 관계자는 "바찌 초콜릿은 이탈리아 정통 제조 방식과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초콜릿의 가치를 보여주는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라고 전...
[데일리한국 김보라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은 현대홈쇼핑과 현대백화점이 국내 대표 ESG 평가기관인 서스틴베스트가 발표한 ‘2025년 ESG 베스트 기업 100’에서 올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2조원 이상 상장사 부문 1위와 2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현대그린푸드는 5000억원 이상 2조원 미만 상장사 부문에서 올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2위에 선정됐다.현대백화점그룹은 이들 3개사 외에도 2조원 이상 상장사 부문에서 현대지에프홀딩스가, 5000억이상 2조원 미만 상장사 부문에서는 현대리바트, 한섬이 각각 ‘ESG 베스트 기업
SK텔레콤이 데이터홈쇼핑 자회사 SK스토아의 매각을 추진하면서 노동조합이 거세게 반발하고 나섰다. 이번 매각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라포랩스'은 설립 이후 한 차례도 흑자를 낸 적 없는 스타트업이 인수할 경우 경영난이 우려된다는 이유다. 18일 홈쇼핑업계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노동조합 산하 SK스토아지부는 이날 정오부터 1시까지 서울 마포구 상암동 본사 주 출입구 앞 광장에서 전 조합원이 참여하는 집회를 열고
일러스트 |NEWS IMAGE 국내 기업이 외형적으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관리체계를 강화하고 있지만, 산업재해와 해킹 등으로 ESG평가점수가 하락한 기업은 오히려 전년보다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ESG평가기관 서스틴베스트는 이같은 내용이 담긴 하반기 ESG평가결과를 17일 발표했다. 국내 1299개 상장·비상장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