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LG화학에서 분할되어 2001년 4월 신설립되었으며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하여 백화점, 면세점, 할인점 등에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코카콜라음료(주), 해태에이치티비(주) , 태극제약(주) 등이 있으며 이외에도 다수의 국내외 종속사를 보유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화장품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생활용품 부문이 뒤를 잇고 있다. 주요 브랜드는 궁중 브랜드 "후", 자연발효 브랜드 "숨" 등의 럭셔리 화장품과 "엘라스틴", "페리오", "샤프란" 등의 생활용품, 그리고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몬스터 에너지" 등이 있으며 The Avon Company의 지분 인수와 "피지오겔" 브랜드 사업권 취득 등을 통해 새로운 국가의 사업 확장과 새로운 브랜드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데일리한국 안세진 기자] 휘닉스파크가 개장 30주년을 맞아 오는 9월 6일부터 7일까지 ‘펫스티벌’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휘닉스파크 포레스트파크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도그스포츠 경기를 선보인다.첫째 날인 6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는 ‘휘닉스 댕댕이 챔피언십’이 진행된다. ‘기다려 대회’, ‘이리 와 대회’, ‘찾아줘 대회’, ‘빨리 앉기 대회’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반려견의 장기를 뽐낼 수 있다. 이번 대회는 다음 날 어
주요 산업의 최신 트랜드를 가장 먼저 확인하는 시간 키워드 나우. 한경에이셀 박이경 애널리스트와 함께합니다.
연구원님 먼저 지난주 검색량 신고점 기록한 키워드들 살펴볼까요? 지난번에 이어서 이번에도 신고점 기록한 브랜드가 가장 많은 주간이었습니다. 조금 추렸는데도 너무 많아서, 빠르게 짚어드리겠습니다.
우선 하이트진로의 테라가 지난주에 이어 검색량이 많이 늘었고요, 기아도 검색이 계속되는 모습입니다. 아모레퍼시픽홀딩스의 이니스프리와 삼양식품도 검색량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었습니다.
다른 음식료 업체들 키워드에선 농심과 신라면도 검색량이 끊임없이 오르고 있고요.
빙그레와 롯데칠성도 검색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대차와 삼성전자의 갤럭시도 이번주에도 검색량이 신고점을 경신했습니다. 또 풀무원과 코웨이도 검색량이 지난주 대비해도 많이 오른 모습입니다.
롯데쇼핑의 롯데마트, 동서의 맥심커피, KT&G의 정관장도 K소비재 트렌드에 함께 올라탄 흐름입니다. 카카오의 웹툰 플랫폼 픽코마도 검색량이 점프업했고요.
카카오톡 역시 검색량 증가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에스엠
LG생활건강의 세탁세제 브랜드 테크가 이마트와 손잡고 신규 캡슐세제 브랜드 '테크 수퍼캡스'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테크는 1966년 국내 최초로 세탁세제를 출시한 LG생활건강의 세제 브랜드다. 최근 빠르게 성장 중인 캡슐세제 시장에 주목해, 우수한 세탁 성능과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갖춘 테크 수퍼캡스 6종 라인업을 이마트와 협업해서 출시했다. 테크 수퍼캡스 6종 모두 사용하기 간편한 캡슐 제형이면서 세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