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 : 밀가루로 만들어지는 라면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밀가루 가격에 영향을 많이 받음
오뚜기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pi
15,329억
180위
4,007,830
11.82%
음식료/식자재
식품
443,000
375,500
오뚜기 기업 개요
오뚜기는 1971년 설립된 기업으로 건조식품, 양념류, 유지류, 면류, 농수산 공공품 판매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강소태동식품, 상미식품, 엘디에스, 오두기냉동식품, 오뚜기에스에프지주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면 제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유지류, 양념소스류, 농수산 가공식품 판매가 뒤를 잇고 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간편하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과 당 함량이 낮은 제품 등을 출시하고 있다.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오뚜기는 매콤·고소한 투움바 소스에 트리플 치즈의 깊은 풍미를 더한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오뚜기 냉동피자 라인업의 새로운 제품인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투움바 소스에 베이컨 크럼블을 더해 정통 투움바의 맛을 구현했다.모짜렐라와 체다, 고다 세 가지 치즈도 풍성하게 올려 진한 치즈 풍미를 더했다.현재 각종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오뚜기는 국내산 명품 영양고추를 넣어 강렬한 매운맛을 내는 신제품 ‘더핫(THE HOT) 열라면’을 오는 27일 출시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대표적인 고추 주산지인 ‘경상북도 영양군’과 지역상생 가치 아래 대표 특산물인 영양고추에 베트남하늘초, 캐롤라이나리퍼,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를 더한 5가지 고추를 황금비율로 배합, 열라면 특유의 깔끔한 매운맛을 강화한 강렬하고 폭발적인 매운맛이 특징이다.오뚜기 대표 매운 라면 열라면(5013SHU)보다 약 1.5배 매운 7500SHU로 이는 역대 오뚜기 출시 라
오뚜기가 오는 27일 국내산 명품 영양고추를 넣어 강렬한 매운맛을 내는 신제품 '더핫(THE HOT) 열라면'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대표적인 고추 주산지인 경상북도 영양군과 지역상생 가치 아래 대표 특산물인 영양고추에 베트남하늘초, 캐롤라이나리퍼,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를 더한 5가지 고추를 황금비율로 배합, 열라면 특유의 깔끔한 매운맛을 강화한 강렬하고 폭발적인 매운맛이 특징이다. 오뚜
iM증권은 18일 오뚜기의 목표주가를 기존 60만원에서 55만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오뚜기는 올해 2분기 매출 902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451억원으로 같은 기간 26.8% 감소했다. 국내 식품소비 부진 영향에 인건비 등 비용확대에 따른 마진 부담이 이어지며 수익성에 영향을 미쳤다. 이경신 iM증권 연구원은 "매출차감형 비용투입 및 인건비 등의 부담으로 별도기준 마진 감소세가 이어졌다"면서 "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