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 : 우유 처리 가공 및 동제품 판매업을 주된 영업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꽃게랑 등 스낵 사업도 영위
빙그레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pi
6,765억
280위
9,555,703
19.00%
음식료/식자재
식품
100,400
59,200
빙그레 기업 개요
빙그레는 1967년 설립된 기업으로 우유처리 가공·판매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해태아이스크림, BC F&B SHANGHAI CO LTD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우유 및 유음료 냉장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아이스크림 판매가 뒤를 잇고 있다. 품목 대형화 및 집중, 직거래 영업 활성화 등 판매전략과 꾸준한 연구개발비용 투자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주요 산업의 최신 트랜드를 가장 먼저 확인하는 시간 키워드 나우. 한경에이셀 박이경 애널리스트와 함께합니다.
연구원님 먼저 지난주 검색량 신고점 기록한 키워드들 살펴볼까요? 지난번에 이어서 이번에도 신고점 기록한 브랜드가 가장 많은 주간이었습니다. 조금 추렸는데도 너무 많아서, 빠르게 짚어드리겠습니다.
우선 하이트진로의 테라가 지난주에 이어 검색량이 많이 늘었고요, 기아도 검색이 계속되는 모습입니다. 아모레퍼시픽홀딩스의 이니스프리와 삼양식품도 검색량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었습니다.
다른 음식료 업체들 키워드에선 농심과 신라면도 검색량이 끊임없이 오르고 있고요.
빙그레와 롯데칠성도 검색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대차와 삼성전자의 갤럭시도 이번주에도 검색량이 신고점을 경신했습니다. 또 풀무원과 코웨이도 검색량이 지난주 대비해도 많이 오른 모습입니다.
롯데쇼핑의 롯데마트, 동서의 맥심커피, KT&G의 정관장도 K소비재 트렌드에 함께 올라탄 흐름입니다. 카카오의 웹툰 플랫폼 픽코마도 검색량이 점프업했고요.
카카오톡 역시 검색량 증가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에스엠
빙그레는 다음달 17일까지 골프존과 '스크린 갓따옴'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크린 갓따옴'은 빙그레의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 따옴의 슬로건 '자연에서 갓 따옴'을 활용해 스크린 골프장에 다녀온 느낌을 강조했다. 전국 9,500여개 골프존 매장에서 스카이뷰, 하이원, 울진마린 등 이벤트 CC를 플레이하면 된다. 이때 스크린 화면에 연출되는 따옴 제품 모양의 풍선을 3번 맞추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경품을 받으며 즐겁게 스크린 골프를 플레이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데일리한국 안세진 기자] 골프존은 빙그레와 공동 마케팅 제휴를 통해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즐기면서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아 갈 수 있는 ‘스크린 갓따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스크린 갓따옴’ 이벤트는 골프 토털 플랫폼 기업 골프존과 빙그레가 함께 진행하는 제휴 프로모션으로, 양사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소비자 참여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8월 18일부터 9월 1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전국 골프존 스크린골프장을 방문해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골프존의 인기 코스인 스카이뷰, 하이원CC,
빙그레는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모델로 밴드 그룹 데이식스(DAY6)를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은 지난 7월 비트박스 그룹 ‘비트펠라하우스’와 협업해 발매한 곡 ‘Freaky Monday’의 가사 중 ‘Monday부터 Sunday까지 하루 종일 아카페라 함께 해’라는 구절에서 착안해 진행됐다. 특히 데이식스의 그룹명은 ‘일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