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는 미국을 대표하는 소매업체로, 뛰어난 운영 효율성과 소비자에게 가장 저렴한 가격의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전략으로 삼아 매장 방문객 수와 제품 회전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월마트는 1988년 첫 번째 슈퍼센터를 오픈하면서 편리한 원스톱 쇼핑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저가 사업 전략을 강화했습니다. 오늘날 월마트는 미국에서 4,600개 이상의 매장(샘스클럽 포함 5,200개)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10,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월마트는 2025 회계연도에 국내 동종 매장 매출에서 4,600억 달러 이상을 창출했고, 샘스클럽은 회사 매출에 900억 달러를 더 기여했습니다. 월마트는 전 세계적으로 1,200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 소매업체는 매주 전 세계적으로 약 2억 7천만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국 상원이 스테이블코인 규제 관련 법안인 '지니어스법(GENIUS Act)'을 통과시키면서, 암호화폐 결제 기업 써클(NYSE:CRCL)의 주가가 급등세를 이어가고 있다.연합인포맥스의 종목 현재가 화면(화면번호 7219)에 따르면 20일(현지시간) 오전 11시 현재 써클 인터넷 그룹의 주가는 전일 대비 10.14% 상승한 219.82달러에서 움직이고 있다.써클은 스테이블코인 USDC의 발행사로, 지난 5일 기업공개(IPO)를 통해 상장한 이후 주가가 500% 이상 폭등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스테이블코인은 미국 달러
스트리밍 플랫폼 기업 로쿠(NAS:ROKU)가 아마존닷컴(NAS:AMZN))과의 광고 제휴 발표 이후 월가 투자기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이번 파트너십은 양사의 커넥티드TV(CTV) 사용자 기반을 통합하고 아마존의 광고 기술 플랫폼(DSP)을 통해 광고주에게 확대된 도달 범위와 정교한 타게팅을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뱅크오브아메리카 글로벌 리서치(BofA)는 로쿠에 대한 투자 의견 '매수(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85달러에서 10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BofA는 "이번 파트너십은 로쿠가 기존 광고 지면(인벤토
월마트 주가 상승률보다 약 6배 높아고물가 부담... 부자도 ‘초저가’ 몰려中 의존도 낮아 관세부담도 덜어밥그릇 뺏던 ‘테무’ 핀둬둬는 추락미국의 저가 할인매장 달러제너럴이 월마트, 코스트코 등 경쟁 소매업체보다 강한 주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8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지난 6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달러제너럴은 113.48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연초 ...
아마존(NAS:AMZN)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정책에도 소비자들의 수요 감소 조짐은 보이지 않는다고 21일(현지시간) 밝혔다.CNBC에 따르면 앤디 재시 아마존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화상으로 진행한 연례 주주총회에서 "현재까지 수요 감소는 없다"면서 "평균 판매가격(ASP)도 아직 의미 있는 상승세를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그는 "아마존 마켓플레이스의 다양성과 규모는 고객들이 최적의 가격으로 최상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부연했다.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관세와 관련해 아마존의 행보에 분노한 바 있다
미국 내 유통업체들이 고율 관세의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고심하는 가운데 충성도 높은 소비자층과 뛰어난 가성비를 제공하는 기업들이 수혜를 입을 것이라고 CNBC가 19일(미국 현지시각) 보도했다.월가의 애널리스트들은 향후 관세 부담이 다시 커질 경우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유통업체들이 투자 매력도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했다.여기에 포함되는 분야는 창고형 대형 매장과 원스톱 숍 리테일러, 뷰티 전문 소매업체다.CNBC는 이에 해당하는 종목으로는 코스트코 홀세일(NAS:COST)과 BJ's 홀세일클럽홀딩스(NYS:B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