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는 세계 최대의 소포 배달 회사로서 500대가 넘는 항공기와 10만 대가 넘는 차량, 수백 개의 분류 시설을 운영하여 전 세계의 가정과 사업체에 하루 평균 약 2,200만 개의 소포를 배달합니다. UPS의 미국 국내 패키지 사업은 총 수익의 약 65%를 창출하는 반면, 국제 패키지는 20%를 차지합니다. 나머지는 항공 및 해상 화물 운송과 계약 물류입니다.
미국 물류회사 UPS(NYS:UPS)가 최대 고객인 아마존(NAS:AMZN) 배송 물량을 절반 이상 줄이겠다고 밝혔다. 주가는 정규장에서 14% 이상 급락했고 시간외 거래에서도 반등을 하지 못하고 있다.30일(현지시간) UPS 주가는 전일 대비 14.11% 하락한 114.90달러를 기록했다. 오후 5시27분(동부시간) 시간외 거래에서는 0.08% 하락한 114.81달러를 기록 중이다.UPS는 4분기 실적 발표에서 "최대 고객과 내년 하반기까지 물량을 50% 이상 줄이기로 원칙적으로 합의했다"고 밝혔다.캐롤 톰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주(27~31일, 이하 미 동부시간) 뉴욕 주식시장을 감쌀 최대 재료는 단연 미국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정례회의(28~29일)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취임한 지 열흘도 되지 않아 열리는 올해 첫 FOMC다.시장의 중론은 연방기금금리(FFR, 4.25~4.50%)의 '동결'이다.증시는 FOMC 직후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연준ㆍFed) 의장의 발언에 더욱 반응할 가능성이 크다.우선 트럼프 대통령의 금리 인하 압박에 어떻게 답할지다.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23일 스위스 세계경제포럼(WEF·다보스포럼)에서 "나는 즉각
김 현 연합인포맥스 통신원 = 뉴욕증시는 우량주 그룹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와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종합지수가 기업 실적에 따라 엇갈린 행보를 보이며 혼조 마감했다.24일(현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지수는 전장 대비 140.59포인트(0.33%) 내린 42,374.36에 거래를 마쳤다.대형주 벤치마크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는 전장보다 12.44포인트(0.21%) 높은 5,809.86, 나스닥지수는 전장보다 138.83포인트(0.76%) 오른 18,415.49를 각각 기록했다.이날 미 국채 금리 급등세가
이번 주(10월 21일~10월 25일) 뉴욕증시 흐름은 '코퍼레이트 아메리카(Corporate America)'로 불리는 미국의 대형 기업들이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주는 뉴욕증시의 '실적 빅위크'다.한 주 동안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에 상장된 회사 중 20%가량이 실적을 보고한다.특히 주목되는 기업은 테슬라와 아마존이다.미국의 주요 빅테크 기업이자 서학개미들의 '최애 종목'으로도 종종 거론되는 두 기업은 이번 주 나란히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지난주 세계 최대 스트리밍 서비스 기업 넷플릭스는 호실적을 발표하며
월가 최대 투자은행 가운데 하나인 골드만삭스는 물류 및 운송회사, 해운회사, 특송 회사가 글로벌 공급망이 혼란한 데 따른 수혜주가 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2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골드만삭스는 "최근 몇 년간 높아진 지정학적 긴장 수준이 우리 견해로는 더 높은 관세, 비관세, 제재 또는 심지어 물리적 장벽(예: 홍해 혼란과 러시아 영공 폐쇄)의 형태로 공급망의 복잡성을 구조적으로 증가시켰다"면서 이같이 주장했다. 골드만삭스는 해당 분야 기업들의 시장은 글로벌 무역량과 이른바 공급망의 '복잡성'에 의해 주도된다고 지적했다.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