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nium SA는 멕시코, 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미국 남부 및 중앙아메리카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평판강 생산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완제품 및 반제품 철강 제품과 철광석을 생산하며, 생산된 제품은 철강 제조업체 및 철강 가공업체 또는 최종 사용자에게 직접 판매됩니다. 이 회사는 철강과 광업이라는 두 부문에서 사업을 운영합니다. 철강 부문에서 이 회사는 슬래브, 빌릿 및 원형 봉, 열연 코일 및 시트, 철근 및 스터럽, 선재, 강관 및 기타 제품을 생산합니다. 광업 부문은 철광석을 정광(미분)과 펠릿 형태로 판매합니다. 이 회사의 수익 대부분은 철강 부문에서 발생하며, 지리적으로는 멕시코에서 발생합니다.
테르니움 ADR AI예측
AI예측기는 테르니움 ADR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르니움 ADR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테르니움 ADR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미국 증시의 벤치마크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 지수에 속한 기업 중 올해 가장 수익률이 높았던 상위 5개 종목은 ▲웨스턴디지털(NAS:WDC) ▲마이크론테크놀러지(NAS:MU) ▲씨게이트테크놀로지(NAS:STX) ▲로빈후드(NAS:HOOD) ▲워너브라더스디스커버리(NAS:WBD)였던 것으로 집계됐다.연합인포맥스의 종목현재가 화면(화면번호 7219)에 따르면 31일(현지시간) 오후 1시 30분 현재 각 종목의 올해 수익률은 웨스턴디지털이 283%, 마이크론은 241.7%, 씨게이트는 220.5%, 로빈후드는 206.5%에 달
종양학 바이오테크 기업이었던 리프 테라퓨틱스(NAS:LPTX)가 윙클보스 캐피털에서 투자를 유치하고 디지털 자산 보유 기업으로 전환했다.리프 테라퓨틱스는 바로 5천만 달러(약 736억 6천500만 원)를 투입해 암호화폐 Z캐시를 매입했으며 이 소식에 주가가 하루 만에 368% 폭등했다.12일(미국 현지시각)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리프 테라퓨틱스는 이달 초 윙클보스 캐피털에서 5천890만 달러 규모의 자금을 유치했으며 평균 가격 245.37달러에 Z캐시를 5천만 달러 규모로 매입했다.리프 테라퓨틱스가 매입한 이후 Z캐시 가격은 두
뉴욕증시의 3대 주가지수가 9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 결과를 대기하며 혼조세로 출발했다.17일(현지시간) 오전 10시 8분 현재 뉴욕증권거래소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248.17포인트(0.54%) 오른 46,006.07을 기록했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지수는 전장 대비 4.19 포인트(0.06%) 내린 6,602.57, 나스닥 종합지수는 전장보다 71.37포인트(0.32%) 하락한 22,262.59를 가리켰다.시장의 관심은 이날 예정된 연방준비제도(연준·Fed)의 기준금리 결정에 쏠려 있다.
팀 쿡 애플(NAS:AAPL) 최고경영자(CEO)는 "애플의 미국 투자가 다른 기업들의 투자를 유도하는 도미노 효과를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쿡 CEO는 15일(미국 현지시각) CNBC와 인터뷰에서 "향후 4년간 미국 내 제조업 강화에 6천억 달러(약 8천조 원)를 투자할 계획"이라며 "이번 대규모 투자가 미국 전역 79개 공장을 직접적으로 지원할 뿐만 아니라 다른 기업들의 추가 투자를 유도하는 효과를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그는 "우리가 모든 곳에 있을 수는 없다. 하지만 앞으로 4년간 6천억 달러를 투입하는 것은 비범한 약
인공지능(AI)이 하나의 '거대한 아이디어'이며, 이 흐름을 타게 되면 다른 사람의 말에 흔들리지 말라는 투자 조언이 나왔다.11일(현지시간) 비즈니스인사이더에 따르면 '야누스헨더슨 글로벌 기술혁신 펀드(JAGTX)'를 운용하는 데니 피시 매니저는 인터뷰에서 "과거 닷컴 버블이 한창일 때 오라클(NYS:ORCL)에서 일하면서 항상 거대한 아이디어를 찾아야 한다는 투자철학이 완성됐다"며 이같이 말했다.그는 "거대한 아이디어는 수년에 걸쳐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방식으로 나타나지만, 그 흐름을 잘 타게 되면 누가 뭐라고 해도 흔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