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는 2021년 1월 미국 피아트 크라이슬러 오토모빌스와 프랑스 푸조가 합병하여 탄생했으며, 차량 판매 기준으로 세계에서 4번째로 큰 자동차 OEM이 되었습니다. 2024년에는 550만 대의 차량을 판매했는데, 이는 유럽, 북미, 남미에서 각각 47%, 26%, 17%의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이 회사의 브랜드로는 피아트, 지프, 크라이슬러, 램, 푸조, 시트로엥, 오펠, 알파 로메오, 마세라티 등이 있습니다.
미국과 유럽연합(EU) 간 기대를 모았던 무역 협정이 전격 발표됐지만, 투자자들은 제한적인 반응을 보이며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출발했다.이날 오전 9시 31분 기준 현재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37.89포인트(0.08%) 하락한 44,864.03을 나타내고 있는 반면,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는 전장 대비 8.41 포인트(0.13%) 오른 6,397.05에서, 나스닥지수는 전장보다 74.02 포인트(0.35%) 상승한 21,182.33에서 움직이고 있다.S&P500지수와 나스닥지수는
미국과 주요 무역파트너간의 무역 협상 진전에 대한 낙관론이 커지면서 23일(현지시간) 글로벌 증시가 강세로 마감했다.이날 뉴욕증시에서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507.85포인트(1.14%) 오른 45,010.29에 거래를 마쳤다.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 지수는 전장보다 49.29포인트(0.78%) 오른 6,358.91에, 나스닥 지수는 ...
뉴욕증시는 주요 기업들의 실적 발표와 미·중 무역 협상 관련 소식을 주시하며 혼조세로 출발했다. 전일 장중 사상 최고치를 경신한 S&P500지수와 나스닥지수는 숨 고르기에 들어간 모습이다.22일(현지시간) 오전 9시 40분 기준 현재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105.43포인트(0.24%) 상승한 44,428.50을, S&P500지수는 전장 대비 1.63 포인트(0.03%) 오른 6,307.23을 나타내고 있는 반면, 나스닥지수는 전장보다 29.69포인트(0.14%) 하락한 20,944.48에서
뉴욕증시 주요 지수는 6월 첫 거래일에 미국과 주요국 간 무역 긴장감이 고조되면서 혼조로 출발했다.2일(미국 동부시간) 오전 9시 40분 기준 현재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167.24포인트(0.40%) 하락한 42,102.83에, S&P500지수는 전장 대비 4.72포인트(0.08%) 내린 5,906.97에 움직이고 있는 반면, 나스닥지수는 전장보다 74.46포인트(0.39%) 상승한 19,188.23을 나타내고 있다.무역 관련 불확실성의 재부각이 투자심리를 위축시키고 있다. 중국은 최근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