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 스토어는 의류 및 액세서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소매업체로, 매출의 대부분은 '로스 드레스 포 레스(Ross Dress for Less)'라는 브랜드에서 발생합니다. 이 회사는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과잉 생산품이나 소매점 재고 정리 판매를 통해 확보되는 브랜드 상품을 정가 대비 20~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는 기회를 활용합니다. 따라서 이들의 매장은 종종 방대한 종류의 상품으로 가득 차 있지만, 각 상품 종류별로 제품 수량이 적어 마치 보물찾기를 하는 듯한 쇼핑 경험을 선사합니다. 로스 드레스 포 레스(Ross Dress for Less)는 1,9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로 인구 밀도가 높은 교외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중산층 소비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로스는 또한 저소득층 쇼핑객을 대상으로 하는 약 360개의 DD's Discounts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로스 스토어스 AI예측
AI예측기는 로스 스토어스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스 스토어스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로스 스토어스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일라이 릴리(NYS:LLY)와 월마트(NYS:WMT) 등을 주목하라고 CNBC가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해당 종목 등이 8월 초 급격한 하락 이후 시장의 반등을 이끌었고 앞으로 더 상승할 여지가 있다는 이유에서다.CNBC는 팩트셋 자료를 활용해 더 상승할 여지가 있는 종목을 찾기 위해 ▲8월 5일 이후 새로운 52주 최고가를 기록한 주식 ▲해당 주식을 분석하는 애널리스트의 최소 55%가 매수 등급을 부여한 주식 ▲8월 5일 이후 10% 이상 상승한 주식 등의 기준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일라이 릴리(NYS:LLY)제약회사인
이번 주(8월 19일~8월 23일) 뉴욕증시는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 등이 등판하는 잭슨홀 심포지엄을 주시하며 강세 흐름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지난주 뉴욕증시는 기록적인 회복세를 나타냈다.이달 초 글로벌 증시 투매로 조정의 위기에 놓였던 뉴욕증시가 혼란을 빠르게 회복하고 오히려 강세 흐름을 보였기 때문이다.지난주 뉴욕증시는 올해 들어 최고의 한 주를 보냈다.지난주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 지수는 3.93% 오르며 작년 11월 이후 가장 좋은 주간 상승률을 기록했다.현재 S&P500지수는 지난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