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프런트 미디어(Outfront Media Inc)는 옥외 광고판 및 대중교통 광고판 포트폴리오의 광고 공간 소유에 관여하는 부동산 투자 신탁입니다. 이 회사는 다른 회사들이 단기 계약을 통해 자사 소유의 부동산 및 건물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임대 수입 형태로 수익을 창출합니다. 아웃프런트 미디어는 사업을 미국 내 사업부와 해외 사업부로 나누어 운영합니다. 이 회사는 캐나다와 라틴 아메리카에도 자산을 보유하고 있지만, 수익의 대부분은 미국 내 옥외 광고 계약에서 발생합니다. 미국 지사 수익의 약 절반은 뉴욕시와 로스앤젤레스 시장의 광고판에서 나옵니다. 아웃프런트 미디어의 고객에는 소매, 텔레비전, 의료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 분야의 기업들이 포함됩니다.
아웃프론트 미디어 AI예측
AI예측기는 아웃프론트 미디어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웃프론트 미디어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아웃프론트 미디어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월가의 대형 투자은행인 모건스탠리는 인기 의류 소매업체 가운데 애버크롬비 앤드 피치(NYS:ANF)와 룰루레몬 애슬레티카(NAS:LULU)가 연말까지 두각을 나타낼 것이라고 전망했다. 해당 종목들이 의류 산업의 침체를 극복하고 개학 시즌에 따른 수혜를 누릴 것이라는 이유에서다.26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모건스탠리의 분석가인 알렉스 스트래튼은 전반적인 개학 후 지출은 코로나19 이전 추세에 따라 나와야 하지만 최근 수요 약세를 감안할 때 매년 약세를 보였다면서 이같이 주장했다.그는 몇몇 트렌드와 소비자 관련 요소들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