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자산 소개 니어 프로토콜은 개발자들이 디지털 자산을 보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쉽게 구축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탈중앙화 플랫폼입니다. 니어 프로토콜 토큰(NEAR)은 니어 플랫폼 내에서 앱 사용, 네트워크 거버넌스 참여, 예치(Staking)를 통한 보상의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 기술적 특징 1. 니어 프로토콜은 지분증명(Proof-of-Stake, PoS) 합의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하며, 샤딩(Sharding) 방식의 레이어-1 블록체인을 도입했습니다. 2. 니어 프로토콜은 레인보우 브릿지(Bridge)와 EVM(Ethereum Virtual Machine)을 사용하여 체인들 간의 호환성을 높였습니다. ## 현재와 미래 니어 프로토콜은 메인넷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타 체인들과의 호환성을 높이는 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인프라를 구축해왔습니다. 프로젝트에 따를 때, 향후 니어 프로토콜은 자체 플랫폼을 통하여 디파이(DeFi), NFT 등 다양한 영역으로 니어 플랫폼 생태계를 넓혀나 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니어프로토콜 AI예측
AI예측기는 니어프로토콜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시세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니어프로토콜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니어프로토콜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비트와이즈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11개 싱글토큰 암호화폐 상장지수펀드(ETF) 출시를 신청하며, 알트코인 ETF 시장 확장에 나섰다고 코인텔레그래프가 31일(현지시간) 보도했다.이번 신청에는 아베(AAVE), 유니스왑(UNI), 지캐시(ZEC), 비트센서(Bittensor, TAO), 수이(SUI), 니어 (NEAR) 등이 포함됐다. 비트와이즈는 현재 비트코인, 이더리움, 솔라나, XRP ETF를 운영 중이며, 이번에 신청한 ETF들은 기존 상품과 차별화돼 있다. 투자 자산 최대 60%를 해당
[디지털투데이 홍진주 기자] 암호화폐 분석가 미카엘 반 데 포페(Michaël van de Poppe)가 대부분의 알트코인이 2026년에도 생존이 쉽지 않다는 엄중한 경고를 내놨다. 그의 발언은 2026년 암호화폐 시장의 방향성을 둘러싼 불확실성이 커지는 가운데 나왔다.30일(현지시간) 블록체인 매체 비인크립토에 따르면, 미카엘 반 데 포페는 최근 유튜브 영상을 통해"'알트코인은 결국 다시 오른다'는 가정은 매우 위험하다"라며 "지난 1년은 투자자들에게 가혹한 각성의 시기였다"라고 평가했다. 그는 다수의 알트코인이 2022년보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