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자산 소개 썬더코어(TT)는 이더리움처럼 블록체인 플랫폼 역할을 하기 위한 목표에서 시작한 프로젝트로 이더리움의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EVM(Ethereum Virtual Machine)이 호환되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주로 게임 관련 디앱(DApp)들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썬더코어(TT)는 블록체인 내 트랜잭션에 대한 수수료나 가치 저장소로 이용됩니다. ## 기술적 특징 1, 썬더코어는 기존 이더리움 대비 빠른 트랜잭션 처리 속도와 낮은 트랜잭션 수수료를 보유합니다. 2. 빠른 트랜잭션 처리 속도를 위해 썬더 슬로우체인(Slow Chain)이라는 표준 블록체인 위에 패스트 패스(Fast Path)를 결합하였습니다. 트랜잭션에 문제가 없을 시 패스트 패스 위에서 빠르게 처리가 되고, 문제가 발견될 시 슬로우체인에서 수정되는 방식입니다. ## 현재와 미래 썬더코어는 이더리움 플랫폼의 느린 트랜잭션 처리 속도를 개선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이더리움의 확장성 문제를 해결 중인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이 다수 존재합니다. 향후 썬더코어는 TT의 토큰 이코노믹스를 확립하고, 지속적인 플랫폼 기술 개발을 통해 타 프로젝트들과 경쟁해 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투데이 손슬기 기자]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한그릇' 이용고객 수 100만명 돌파 기념으로 14일부터 2주간 진행한 '나만의 혼밥 스킬' 이벤트 결과를 1일 공개했다. 자신만의 혼밥 스킬을 간단히 적어내는 이벤트로 약 10만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했다. 배민은 소비자들의 응답에 따른 혼밥 특징을 분석했다. 혼밥 시 '영상(TV, OTT 등)을 보며 먹는다'는 소비자가 91%에 달했다. 이어 '음악을 듣는다'(5%), '거울을 본다'(3.4%), 'SNS를 본다'(0.4%)는 내용이 뒤를 이었다. 또 혼자 먹는
가상자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24시간 쉬지 않고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습니다.은 매일 아침 국내 4개 거래소(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에서 밤사이 상승·하락 폭이 가장 큰 코인 2개씩 소개합니다. *간밤에 주목받은 코인STRIKE(스트라이크), TFUEL(쎄타퓨엘), QKC(쿼크체인), SYRUP(메이플파이낸스), WOO(우), BTT(비트토렌트), KERNEL(커널다오), ENA(에테나), CEP(시리얼), FRONT(프론티어), ZORA(조라), DELABS(디랩스게임즈), S(소닉), ISK(이스크라)
가상자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24시간 쉬지 않고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습니다.은 매일 아침 국내 4개 거래소(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에서 밤사이 상승·하락 폭이 가장 큰 코인 2개씩 소개합니다. *간밤에 주목받은 코인JST(저스트), CRO(크로노스), OMNI(옴니네트워크), ENA(에테나), SPK(스파크), BTT(비트토렌트), CFX(콘플럭스), PUNDIAI(펀디에이아이), NFP(엔에프프롬프트), FRONT(프론티어), SEND(수이렌드), MYRO(마이로), CYBER(사이버), LOOKS(룩
가상자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24시간 쉬지 않고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습니다.은 매일 아침 국내 4개 거래소(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에서 밤사이 상승·하락 폭이 가장 큰 코인 2개씩 소개합니다. *간밤에 주목받은 코인STRIKE(스트라이크), STRAX(스트라티스), DRIFT(드리프트), MOODENG(무뎅), SPK(스파크), PUNDIAI(펀디에이아이), CTK(센투), CFX(콘플럭스), DIA(디아), NEON(네온EVM), BTT(비트토렌트), FNCY(팬시), SYN(시냅스), FLR(플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