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자산 소개 니어 프로토콜은 개발자들이 디지털 자산을 보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쉽게 구축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탈중앙화 플랫폼입니다. 니어 프로토콜 토큰(NEAR)은 니어 플랫폼 내에서 앱 사용, 네트워크 거버넌스 참여, 예치(Staking)를 통한 보상의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 기술적 특징 1. 니어 프로토콜은 지분증명(Proof-of-Stake, PoS) 합의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하며, 샤딩(Sharding) 방식의 레이어-1 블록체인을 도입했습니다. 2. 니어 프로토콜은 레인보우 브릿지(Bridge)와 EVM(Ethereum Virtual Machine)을 사용하여 체인들 간의 호환성을 높였습니다. ## 현재와 미래 니어 프로토콜은 메인넷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타 체인들과의 호환성을 높이는 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인프라를 구축해왔습니다. 프로젝트에 따를 때, 향후 니어 프로토콜은 자체 플랫폼을 통하여 디파이(DeFi), NFT 등 다양한 영역으로 니어 플랫폼 생태계를 넓혀나 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니어프로토콜 AI예측
AI예측기는 니어프로토콜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시세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니어프로토콜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니어프로토콜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라틴 아메리카 핀테크 기업 누뱅크가 미국내셔 널은행 설립을 위한 조건부 승인을 획득했다고 코인텔레그래프가 3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를 통해 누뱅크는 미국 내 예금, 대출, 신용카드, 디지털 자산 보관 등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이번 승인으로 누뱅크는 은행 조직화 단계에 돌입한다. 연방예금보험공사(FDIC)와 연방준비제도(Fed)의 추가 승인을 받아야 정식 운영이 가능하다. 누뱅크는 18개월 내 운영을 시작할 계획이다. 누뱅크 미국 은행은 공동 창업자 크리스티나 준케이라가 이끌며, 전 브라질
암호화폐 자산운용사 그레이스케일(Grayscale)은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니어(NEAR)프로토콜 트러스트를 상장지수펀드(ETF)로 전환하기 위한 서류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그레이스케일은 해당 상품을 뉴욕증권거래소 아르카(NYSE Arca)에 상장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그레이스케일은 이날 니어 프로토콜 토큰의 부분 소유권을 나타내는 증권인 그레이스케일 니어 트러스트에 대한 예비 투자설명서를 제출했다. 회사는 기존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