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자산 소개 알고랜드는 '블록체인 트릴레마'인 탈중앙화, 확장성, 보안성을 동시에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탄생한 오픈 소스 스마트 컨트랙트 블록체인 프로토콜입니다. 빠른 거래와 즉각적인 완결성을 갖춤과 동시에, 높은 보안성을 유지하는 지불 중심의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알고랜드 사용자 모두 편리하고 쉽게 경제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 기술적 특징 1. 알고랜드는 무허가형(Permissionless) 퍼블릭 블록체인입니다. 사용자는 네트워크에 가입하거나 프로토콜에 참여하기 위해 별도의 권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알고랜드는 순수지분증명(Pure Proof of Stake, PPoS)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생산자는 무작위로 선택되고 새로운 블록에 대한 생산자의 영향력은 지분(토큰 수)에 비례하게 설계되었습니다. ## 현재와 미래 프로젝트 정보에 따르면, 알고랜드의 트랜잭션 속도는 전통 금융의 결제시스템과 금융네트워크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으며, 대규모 트랜잭션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알고랜드 프로젝트는 개방형 블록체인을 중심으로 모든 사람이 평등하고 국경없는 경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생태계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알고랜드 AI예측
AI예측기는 알고랜드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시세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고랜드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알고랜드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암호화폐 시장이 제도권으로 편입되면서 기대했던 알트코인 시즌은 찾아오지 않았지만, 일부 살아남은 알트코인이 있다. 29일(현지시간) 블록체인 매체 코인텔레그래프는 반등한 3가지 코인에 대해 주목했다.먼저 XRP다. XRP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의 긴 소송이 마무리되며 규제 불확실성을 해소, 7월에만 35% 상승했다. 알트코인 중 유일하게 제도권 진입에 성공한 XRP는 기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며 회복세를 보였다. 또한 지캐시(ZEC)도 안정세를 보였다. 지캐시는 금융 프라이버시에 대한 관심이 높아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글로벌 암호화폐 정보업체 코인마켓캡이 최근 플랫폼 내 신규 카테고리 'ISO 20022 토큰'에 XRP와 카르다노(ADA)를 포함시켰다. 25일(현지시간) 블록체인 매체 더크립토베이직에 따르면, 이 카테고리는 ISO 20022 글로벌 금융 메시징 표준을 준수하는 암호화폐를 대상으로 하며, XRP는 1336억8000만달러, 카르다노는 149억1000만달러 규모로 해당 카테고리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체인링크(LINK), 스텔라(XLM), 헤데라(HBAR), 알고랜드(ALGO), XDC 네트워크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인공지능(AI)이 블록체인 암호화를 공격하거나 교란하는 순간, 암호화폐 시장은 전례 없는 혼란에 빠지게 된다. 여기에 양자컴퓨팅이 블록체인을 무너뜨린다면 암호화폐의 존재 이유 자체가 사라지는 것은 순식간이다.19일(현지시간) 블록체인 매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대부분의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AI와 양자컴퓨팅 위협을 과소평가하고 있으며, 이대로라면 탈중앙화 기술이 설 자리를 잃을 가능성이 크다. 코넬대 연구에 의하면, AI가 블록체인 프로토콜에 연결되면 해커가 AI의 기억이나 컨텍스트를 조작해 불법 거래를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