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met Aerospace Inc는 항공우주, 상업 운송, 산업 및 기타 시장에서 주로 사용되는 제품을 생산합니다. 이 회사는 냉각 및 극한 온도 적용을 위한 코팅이 적용된 에어포일, 경량 복합재 항공기 동체 제작을 위한 특수 설계 패스너, 조립 비용 절감, 낙뢰 보호 및 경량 알루미늄 상용 휠과 같은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 회사는 엔진 제품, 체결 시스템, 엔지니어링 구조물 및 단조 휠의 네 가지 보고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우멧 에어로스페이스 AI예측
AI예측기는 하우멧 에어로스페이스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우멧 에어로스페이스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하우멧 에어로스페이스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김 현 통신원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의 2기 취임일이 다가오면서 소위 '트럼프 트레이드'가 재개됨과 아울러 시장의 기대도 상승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경제매체 CNBC는 17일(현지시간) "트럼프 트레이드가 다시 시작됐다"는 제하의 기사에서 "트럼프 취임식을 앞두고 시장이 상승 무드를 타고 있다"며 은행주·에너지주 등 트럼프 정책 수혜 예상주들이 상승세를 주도하고 있다고 전했다.이날 뉴욕증시 3대 지수는 모두 탄탄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우량주 그룹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약 1%, 대형주 벤치마크 스탠더드앤드푸어스(
미국 투자은행 오펜하이머는 올해 주식시장에서 엔비디아(NAS:NVDA)와 하우멧 에어로스페이스(NYS:HWM)를 주목할 주식으로 꼽았다.2일(현지시간) 오펜하이머의 기술 분석 책임자는 아리 월드는 CNBC의 '파워 런치'에서 "엔비디아는 호황기 이후에도 낙관적"이라며 "2023년 초부터 주가가 200일 이동평균선 위에서 계속 거래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인공지능(AI) 반도체 산업의 총아 엔비디아는 지난해 178%의 상승률을 기록하며 S&P500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월가에서도
김 현 통신원 = 지난해 미국 증시 벤치마크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가 23.3% 오르며 2년 연속 20%대 상승률을 기록한 가운데 '최고의 수익률'을 거둔 종목과 이들 종목의 2025년 주가 향방에 대한 관심이 높다.2일(현지시간) 경제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S&P500지수의 연간 수익률이 2년 연속 20%를 상회한 것은 1990년대 후반 이후 처음이다.이 매체는 "S&P500지수는 사상 최고치에 약 4% 미달한 수준에서 2024년 거래를 마감했다"며 "23.3% 상승률에 귀가 솔깃하지만, 일부 구성 종목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