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버튼은 시장 점유율 기준으로 북미 최대의 유전 서비스 회사입니다. 업계가 세분화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회사는 수압 파쇄 및 완공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회사 매출의 거의 절반을 차지합니다. 또한 재료 과학 분야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시추 및 완결 유체와 같은 다른 서비스 분야에서도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방향 시추 시장에서도 강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저희는 SLB를 저류층 평가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여기지만, 할리버튼은 저류층에서 시추공에 이르는 모든 활동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할리버튼의 혁신은 100년이 넘는 운영 경험을 통해 다듬어진 기술을 바탕으로 여러 석유 생산 업체들이 배럴당 석유환산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할리버튼 AI예측
AI예측기는 할리버튼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할리버튼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할리버튼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김 현 통신원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의 2기 취임일이 다가오면서 소위 '트럼프 트레이드'가 재개됨과 아울러 시장의 기대도 상승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경제매체 CNBC는 17일(현지시간) "트럼프 트레이드가 다시 시작됐다"는 제하의 기사에서 "트럼프 취임식을 앞두고 시장이 상승 무드를 타고 있다"며 은행주·에너지주 등 트럼프 정책 수혜 예상주들이 상승세를 주도하고 있다고 전했다.이날 뉴욕증시 3대 지수는 모두 탄탄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우량주 그룹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약 1%, 대형주 벤치마크 스탠더드앤드푸어스(
인수합병(M&A) 대상 종목 선정으로 유명한 헤지펀드 매니저가 석유 서비스 회사인 웨더포드 인터내셔널(NAS:WFRD)을 유망 종목으로 선정했다고 CNBC가 19일(현지시간) 보도했다.CNBC에 따르면 아틀란틱 인베스트먼트(Atlantic Investment)의 설립자이면서 최고투자책임자(CIO)인 알렉산더 로이퍼스는 웨더포드 인터내셔널(NAS:WFRD)의 주가가 급등할 것이라면서 이같이 주장했다. 슐럼버거(NYS:SLB)와 할리버턴(NYS:HAL) 등 대형 석유기업이 웨더포드 인터내셔널(NAS:WFRD)을 인수 합병 대상으로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