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Power Motor Co Inc는 전기 전세버스, 학교버스, 시내버스를 제조하고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가벼운 섀시와 낮은 바닥 차체에 전기 구동 및 배터리 기술을 탑재한 전기 구동 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제품 라인에는 전기 버스, 전기 학교 버스, 셔틀 버스가 포함됩니다. 이 회사의 버스는 깨끗한 시트 설계에 의존하며, 구동 모터를 위한 맞춤형 배터리 관리 시스템과 독점적인 플렉스 전원 시스템을 활용합니다. 지리적으로 보면, 이 회사는 대부분의 수익을 미국에서 창출하고 나머지는 캐나다에서 창출합니다.
그린파워 모터 컴퍼니 AI예측
AI예측기는 그린파워 모터 컴퍼니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린파워 모터 컴퍼니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그린파워 모터 컴퍼니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중국판 엔비디아'로 불리는 중국 그래픽처리장치(GPU) 개발 스타트업 무어스레드(중국명 무얼셴청·摩爾線程)가 상장 직후 주가가 급등한 후 시장 과열 가능성을 경고했다. 주가는 13% 하락했다.12일(현지시간) 홍콩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무어스레드는 상하이증권거래소에 제출한 공시에서 최근의 급격한 랠리 이후 주가가 하락할 위험에 직면할 수 있다고 밝혔다.이는 회사 상장 일주일 만에 나온 경고로 회사는 투자자들에게 "최근 며칠간 회사 주가는 큰 변동성을 보였다"며 "시장이 과열되고 비이성적인 투기 상황이 나타날 수
월트디즈니(NYS:DIS)가 오픈AI에 10억달러(약 1조5천억원) 규모의 지분 투자를 단행한다고 11일(현지시간) 밝혔다.디즈니는 또 오픈AI의 생성형 애플리케이션인 '소라'에서 3년 동안 디즈니의 캐릭터를 활용한 영상 제작이 가능하도록 허용했다.소라 사용자는 디즈니와 마블, 픽사, 스타워즈의 200개가 넘는 캐릭터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게 된 것이다.미키마우스와 에리얼, 신데렐라, 아이언맨, 다스 베이더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다만, 실제 배우의 외모와 음성은 제외된다.밥 아이거 디즈니 최고경영자(CEO)는 "인공지능(
영화 '빅 쇼트'의 실제 모델로 유명한 투자자 마이클 버리는 챗GPT 개발사인 오픈AI가 '넷스케이프'처럼 몰락할 것이라며 또다시 인공지능(AI) 기술주 랠리를 직접 겨냥했다.9일(현지시간) 비즈니스인사이더(BI)에 따르면 버리는 자신의 X를 통해 "오픈AI는 다음 넷스케이프다. 망할 것이고, 현금이 줄줄 새고 있다"고 말했다.넷스케이프는 1990년대 중반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던 웹브라우저이자 대표적인 닷컴 시대 기업이었지만, 거품 붕괴와 함께 몰락한 상징적 사례로 남아 있다버리는 마크 베니오프 세일즈포스 최고경영자(CEO)
미국 상무부가 엔비디아(NAS:NVDA)의 고성능 인공지능(AI) 칩의 대중(對中) 수출을 허용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미 인터넷 매체 세마포르는 8일(현지시간) 사안에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해 "미 상무부가 엔비디아의 최신 제품보다 약 18개월 뒤처진 고성능 그래픽처리장치(GPU)의 대중 수출을 곧 허용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H200은 최신 제품인 블랙웰보다는 성능이 떨어지지만 여전히 강력하다는 평가를 받는 AI 칩이다.세마포르는 "이 조치가 시행되면 엔비디아의 H200이 중국으로 공급될 수 있게 된다"면서 "고급 AI 칩의
스페이스X 기업가치 최대 1100조원···내년 하반기 상장할듯서학개미 ‘부동의 보유 1등 주식’ 테슬라에 ‘쪼개기 상장’ 리스크가 커지고 있다. 테슬라에 투자하는 이유 중 하나였던 우주사업 부문(스페이스X)이 내년 하반기에 별도 상장할 것이란 얘기가 월스트리트에서 솔솔 나오고 있다. 최근 주가 부진 이유 중 하나가 이러한 별도 상장 때문이란 분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