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자산 소개 가스(GAS)는 NEO와 함께 네오 블록체인을 구성하는 두가지 토큰 중 하나로서 네오 블록체인 상의 스마트 컨트랙트 기능 구현과 작동의 수수료 및 인센티브의 용도로 사용됩니다. ## 기술적 특징 1. 네오 플랫폼에서 스마트 컨트랙트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최소로 요구되는 GAS 수준이 있으며, 이보다 낮은 수수료를 지불할 경우 거래순위가 낮아지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2. 블록당 5개의 GAS가 생성되며, 네오 레거시 체인(Legacy Chain)에서 네오 N3로의 메인넷 마이그레이션을 통해 최대 발행량이 없는 인플레이션 구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3. 시스템 수수료로 사용된 GAS는 소각됩니다. (23. 11. 22. 수정) ## 현재와 미래 네오 플랫폼에서 수많은 디앱(DApp)들이 탄생하고 있으며, 개발자들과 사용자들을 위한 커뮤니티 역시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네오 플랫폼은 거래 처리량을 획기적으로 늘리기 위한 계획을 실행하고 있으며, 네오 탈중앙화 거래소(Decentralized Exchange, DEX) 출범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를 위해 거래 처리속도 개선, 상호운용성 확보, 토큰 가치의 안정성 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가스 AI예측
AI예측기는 가스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시세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스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가스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이더리움 레이어1 블록체인이 하루 220만 건 거래를 기록하며 사상 최대 트래픽을 달성했다고 코인텔레그래프가 3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거래 수수료는 2022년 5월 평균 200달러를 넘었으나, 현재 17센트 수준으로 급락했다.최근 몇 년간 이더리움 네트워크는 확장성과 비용 절감을 위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해왔다. 지난해 5월 진행된 ‘펙트라’ 하드포크를 통해 스테이킹 유연성을 강화했고 연말에는 푸사카(Fusaka) 업그레이드로 가스 한도를 4500만에서 6000만으로 늘려, 거래 처리 속도와 네트